-
수능보는데 진짜 세상이징징돌면서 국어1번이안풀리는거임 외좆됏다 이게수능이구나...
-
그거 존나얇은데 수능준비하면서 그거조차도안풀겟다고 말이안된다 독서 문학도 다풀어야됨...
-
야이씨발 투과목은 100명안에들어야 1등급이엿어 13 2
현강을 백몇명이듣는데 지금 이 강의실에있는사람보다 1등급인원이적었다고 ㅅㅂ
-
이개시빨새끼드랑 모두죽이겟드
-
슬슬 좆같아지기시작하는군
-
군대광고는 대체왜있는거임 2 0
뭐 그거보고 입대안할사람이 입대하기라도한단말이냐. 이게날놀리는용도가아닐수가있는거임???
-
니네도그거원하잖아 ㅅㅂ
-
이 자리 쥐좆만큼인 짱깨산 전기버스는 어떤개새끼가 들여온거임? 3 3
참.수해야된다 진자
-
아 난 왤캐 라면을 잘끓이지 3 0
요즘 걍 라면끓일때마다 너무잘돼서 미치겠음 걍 피방에내도될정도임 진짜루
-
아 씨발 공군붙었음 4 3
기분이나빠지는군
-
앞으로 두달간 개백순데 할게임추천좀 14 1
롤체는 마빵단에서 못벗어나겟구나
-
근데 이씨발 군대따윌쳐가려고 자격증을두개나따야되냐? 걍 나 김옯뿡이요하면 붙여줄것이지
-
그러니까 1/n을 n번 시도하면 성공할 확률이 1-(1/e)로 수렴하니까 대충 이게...
-
갑자기 '너는 꽃이야' 훅들어오네
-
C가 지원하면 A가떨어지고 B가붙는데 C가 지원안하면 A가붙고 B가떨어질수있음...
-
어차피 100도에서 더안오르잖아 내가 너무 이상기체식 사고방식에 머물러있나
-
아씨발 일어났는데 왜 키보토스 전생 안돼있냐?? 1 1
진짜 은발미소녀아니라서 인생망했다
-
루루체스 마스터 입갤 ㅋㅋ 1 1
어형이야 시즌초라 1600등쯤하는듯
-
터트릴때마다 뭐 서울어쩌구검찰청 등등 하면서 수사드립침 그러고 오르비 빡갤에...
-
이게진짜말이안됨 우리나라 참좋은나라인거같음 이렇게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