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 괜찮아.. 4 0
난 인터스텔라 "그박사" 가 배신하는거 알고봤는데 인생영화잖아
-
아싸특) 5 0
.
-
화제의 '그 영화' 16 0
노베이스 시청 ㅂㄱㄴ임? 커리탈거 추천좀
-
의대 수시로 와서 17 1
수가 88 콤플렉스 오지는데 이번에 극복해야겠음 덤벼라
-
닉네임 바꾸고 싶다 22 0
이번엔 귀여운거말고 멋진거 해야지
-
이거읽고 에세이써가도 되겠죠? 교양이긴한데
-
아싸라서 여러모로 취미가 늘어남 10 0
그래도 친구있는게 더 좋을듯
-
님들 제친구 7학점들음 2 0
-
아싸 장점 나열좀 10 1
자기위안이라도 해야겠음
-
뭐 친구없어서 놀계획도 없었지만
-
어벤져슨가뭔가하는거 7 0
설명좀 들어보니까 히오스구만 그걸 왜봐용
-
연달아 17시간 잤어요 5 1
신생아수준
-
사는게 노잼이다 41 0
왜지
-
여친만 있으면 아싸라도 상관없는데 17 0
힘내야지
-
오르비하면서 얻은거 6 0
학교에서 유일하게 말하는 친구생김
-
아싸놀이터 파괴 그만좀 10 0
-
아싸 ㅇㅈ 12 0
케장콘삼
-
저는 머리가 작고 목이 길어서 17 0
개이상하게생김
-
옯-하 4 0
7시간자고왔음
-
시험 못본 동기 있던데 2 0
그건 어떻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