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금하신가요? 이걸로 한명 챚음
-
근데 일반과는 4 0
F두개여도 유급 안해요?
-
마 ! 팔로우 박아봐라! 13 0
맞팔해줌
-
Mt가면 뭐함 24 0
하 가기싫은데
-
선배가 주루마블 준비해오리는데 11 1
그려오라는건가요..?? ㅅㅂ
-
해피인유어스마일 더크게 웃써봐 12 0
나는법을잊은것 뿐야 날개를펴고 가슴을펴고 힘껏 날아올라봐
-
용기내볼까요? 7 0
ㄲ?
-
남들은 셀카랑 똑같이 생겼는데 17 1
전왜 셀카랑 다르게 생겼죠?
-
아싸프사 특징좀 12 0
이것만 그러면 된다! 뭐 이런거 Ex) 애니프사
-
님들 카톡프사 뭐에오 37 0
프사 비워놓으니까 뭔가 채우고싶은데
-
님들 1인 1닭 가능? 43 0
누가 당연한거라고 하길래
-
페북에서 그영화 스포 당했는데 5 0
노베니까 뭐라는지 하나도 모르겠음ㅋㅋㅋㅋ 진짜 고인물 영화얐구나
-
옯하 6 1
시험 다끝남
-
전 판이 깔려있으면 잘하는데 4 0
판을 깔지를 못함
-
고등학교때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7 0
대학교는 나빼고 전부 행복해 보이는게 보이니까 너무 힘들다
-
옯자타임 왔따 9 0
오랜만
-
일반인수준이 되려면 뭐가제일 중요할까요 음악? 영화?
-
뭐 그러려니 하고 있었는데 연대가 자기가치를 알아줬다는둥 다른대학은 뭐 별거없다는둥...
-
롤하시는분들 4 0
저거 까마귀 발톱이었음? 머리카락인줄 알고있었는데
-
중학교때부터 지금까지 9 0
영화본거 인터스텔라랑 럭키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