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아이디하루만빌려주실분 13 0
ㅠㅠ
-
이과생문과전과할건데 사탐추천좀 11 0
암기힘들어하는 대신 이해력좋아요 그리고 보통사탐언제부터공부하죠?
-
손해는 아니지만 솔직히 1타랑 비인기강사랑 가격 같은데 뭔차이죠?
-
정말로 수능고수들에게 과외받으면 실력올라갈가요? 3 1
메이저의대생 과외후기보면 노베에서 수능 만점받고그러던데 정말로 많은도움되나요??
-
대치동 강남8학군 재학생기준 서울대 몇명보내고 또 많이 빡세나요? 막 입시컨설팅하고 과외하구
-
올해 숙명여고 수시입시어케됨? 7 1
영향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