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수 진짜 적응 안되네요... 2 0
재종은 적응도 안되고 혼자살아서 너무 외롭고 매일 술퍼마셨더니 머리는 굳었고 문제도...
-
물론 까봐야 아는거지만 의대 진학을 위해 생2 ☞지1 이 유리하겠죠..?
-
드디어 내일 반수반개강... 6 0
하던 생2할지 지1할지는 아직도 고민중... 다들 150일 파이팅합시다ㅜ
-
분위기어떤가요?ㅜ
-
강대 반수반 가능한가요..? 1 0
국영수 합8인데 안되겠죠..?
-
신환회 오티안가면 아싸되나요? 10 2
물론 케바케겠지만.. 가족여행때문에 환영회 오티 입학식 수강신청 다놓칠거같은데..여행가면안되나요ㅠㅠ
-
16수능 화1질문 7 0
17 18을 끼워맞추기로 풀긴했지만 18까지 15~18분정도 걸렸습니다. 근데 19...
-
인강한번도 안들어본 반수생 2 0
뭐들어야하죠? 수학 한석원 지학 오지훈 화1 국어 영어를 못정했네요. 선생님...
-
잠이안오네요 5 0
수능끝나서 상관은 없지만 일어나면 현자타임...
-
반수할때 아싸로 지내야하나요? 8 0
원래380~390정도 맞다가 수능날 조져서 350점대나왔는데 인싸생활하면 반수조지나요?
-
국 영 수 과탐 중 뭐부터 손대야합니까? 서성한베이스
-
이과 인강추천좀요 2 0
재수할건데 인강한번도 안들어봤어요 추천좀해주세요ㅠㅠ
-
서강공대에서 반수하려는데 감이 안잡히네요
-
반수생 개정수학책 추천좀요 1 0
마플같은 문제은행책은 개정되서 필요없나요? 인강한번도 안들어봤는데 추천좀해주세요.
-
반수준비할때 1 0
1학기때 대학다니면서도 수능공부하나요?
-
개정수학 개념다시해야하나요? 3 0
반수하려는데 1월부터 준비하려구요. 모의때 3년동안 2등급 두번에 올1이었는데...
-
신입생환영회 가야하나요? 1 0
필수아닌건 아는데 아싸될까봐.... 지방사는데 서울까지 갈만한 가치가있나요?
-
왜 공대는 한성서죠? 37 1
입결보면 별차이없던데...특히 성서는 오히려 서강이 높은거같은데요?
-
ㅇㄹㅇ이 뭐죠? 7 0
이리왕?
-
서강 화생공 논술됐는데 의치대가고싶습니다 바뀌는것도 많고한데 미리 준비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