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르비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11 0
그사람은 저를 좋아해줄까요?
-
헤헿
-
쟤들 통변 확정인가
-
과탐7퍼라서 과탐러들 죄다 몰릴듯
-
고려대, 홍익대 사실상 시립대, 경희대 이 네 대학 폭발할듯
-
과탐 안정2등급이면 스테이가 맞았지?
-
사학가서 전자복전이랑 한단계 아랫대학 본전공을 전전으로 하는거랑
-
맞음?
-
기계는 어쩌다가 나락간거임? 10 0
아무리 생각해도 전전이 기계보다 월등히 좋다는게 이해가 안감
-
하나만 가능
-
제 썸녀가 동국대를 다녀서요
-
본인 호감도 조사 1 0
ㄱㄱ
-
솔직히 경희국제=건국이 맞다 7 0
메타 투척
-
처음이자 마지막 얼굴인증 4 0
ㅇㅇ
-
파트너3명구함 2명남음 13 0
ㅇㅇ
-
소문 안퍼지게 19하는 팁좀 8 1
아다만 만날거임
-
아다남들 와구와구 먹고싶다 14 0
10명은 채워야지
-
키크고 마른 찐따남 취향임 21 0
모쏠아다면 더 좋고
-
윤석열 <- 얘 호감임? 8 0
비교대상은 문재인
-
가끔 말파,레넥,나서스,가렌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