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축제날 비오는거야.. 0 0
라인업도 안좋은데..ㅠㅠ
-
6평 22 뭐 나올까요 2 0
맞팔할사람>_<
-
우리 착한 오르비언들 2 1
급등주는 하지 말아요...ㅠㅜ 슈발
-
저점이 자기 실력이에요... 왜냐구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평균만 나와도 진짜 잘본거임
-
맞팔할사람 12 2
흐엥 오르비에 친구없엉
-
뱃지 언제 주나요.. 2 1
보통 어느 정도 걸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