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칸 가능??? 9 0
오제발하느님
-
수영이 좋은이유 9 0
1. 땀이안남 2. 수도세 절약가능
-
탕후루 생각보다 노맛이네 8 0
1000원이면 사먹을생각 있는데 3500원은 너무 비싼듯
-
아 낙지 ㅋㅋ 2 0
나랑 싸우자
-
어케거절하지 둘이서는 못놀겠는데.. 어색해서 ㅋㅋ
-
낙지업뎃 기대된다 5 1
얼마나 떨어질지 ㅋㅋ
-
주식폭망 ㅇㅈ 18 0
후...너네는 이런거 하지 마라
-
세시에 잔다던 사람은 7 1
빨리 주무세요
-
Hsk5급vs토익 0 0
뭘 먼저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
대학가면 못생겨도 남친생김? 12 0
그냥 남자기만 하면 됨 근데 물어보살같은거 보면 못생겨도 다 사귀던데 나도 생기겠지 ㅋㅋ
-
찐따 ㅇㅈ 인스타 ver. 15 0
Dm창에 거미줄있음
-
찐따 ㅇㅈ 15 0
-
탈코르셋 ㅇㅈ 20 0
왼쪽 중3, 오른쪽 재수 화장품 유통기한 지나고부터 강제탈코르셋함 ..
-
요새 인싸인 척좀 해보겠다고 일주일에 친구 3, 4번씩 만났더니 돈이 너무...
-
남친생김 6 0
은 구라고 남친생기는 꿈 꿨음 개 씨 발
-
나 좋아하는거임?
-
띠바 ㅋㅋ
-
화장실에서 x스하는 짤 4 0
-
X스 하고있는걸로 알겠습니다
-
아무것도 안마시고 아바타 봐도 5 0
쉬마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