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전전 vs 설인문 11 1
님들이라면?
-
내일 나는 [서울대생]이 된다. 10 2
추합 개같이 합격 기원
-
저는 아니구
-
인증번호 잭팟 인증 2 0
ㅋㅋㅋ
-
서울대 합격! 9 0
정말 감사합니다!!! 열심히 다닐게요 ㅜㅜㅜ
-
피파 하시는 분 10 0
팀 평가좀여
-
몇 번인지도 모른 채로 추합 되기만을 기다려야 하는 건가요?
-
뱃지 너무 예쁘다 3 0
하악하악
-
서울대 점공 빠질분 몇명일까요..? 14 0
밑에서부터 세 분은 빠질 것 같은데.. 맨 위 두 분은 안 빠질까요..? 고컴 한의대인데...?
-
어른들이 보시는 명문대 5 4
서울대 >>>>>>>>>>>> 고연대 >>>>>>>>> 나머지 서울대 아니면 다 의미없다 하시네..
-
뱃지 확인용 6 2
ㅇㅇ
-
이번에 고경제 컷이 어떻게 되나요? 11 0
659.7 가능함?
-
고려대 합격!!! 12 2
축하 구걸합니다..
-
서울대는 예비번호 안줌? 3 0
ㄹㅇ?
-
오늘 2시 고대 6시 연대 1 0
미래에서 왔습니다
-
서울대 전과 어렵나요? 2 0
못 할 수준인가요?
-
“SNU Geography” 8 0
붙여줘!
-
올해가 서울대 최저점 아님? 5 0
내신반영 첫 해라 혼란스러운 표본 + 투과목 필수 마지막 세대
-
고컴 vs 설지리 13 5
닥 고컴 아님? 왜 1순위를 설대로 해놨지..
-
서울대 덜인기과 복전 1 0
사과대로 입학할 것 같은데 공대 전컴 빼고 화기신산 라인 복전하려면 학점 몇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