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수생 성적좀 봐주십사 9 1
부탁드립니다 ㅠㅠ
-
홀수형임 맞음?
-
교육청 접수 재수생인데 문자 안오는 거 맞음?? 4 0
접수증에는 한시까지 오라고 하는데 아무런 문자가 없어서 당황스럽네
-
9모 본 이후로 무슨 영어 실모를 풀든 시간이 부족해서 한바퀴도 다 못돌아버림 이거...
-
킬캠 6회 10번 얘뭐임? 2 1
대충 "현우진이 말하는 일반적 대칭성 쓰라는 거구나 + 어느 정도의 계산은...
-
밤이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이느낌이 왠지원망스러워~~ 4 0
괜히또전활걸어봐~너도나와같은맘일까봐~
-
헤어지지몬하는여자~ 9 0
떠나가지몬하는남자~
-
ㅅㅂ 지학 큰일난것같은데 어떡함 14 0
공부할수록 모르는게 늘어나는 기분이네
-
작수 국어 다시보는데 40 1
이거 왤케 빡빡하냐 문학 내용일치부터 빡빡하고 독서도 예약에 모델링렌더링 이거...
-
혹시 링크나 파일 있으신 분 ㅠㅠ 독서는 있는데 문학이 없네요 얼마 없지만 덕코 다 드릴게요
-
이감 파2 7차 답지좀요 2 0
-
실시간 열품타 1등 이거뭐냐..? 37 14
-
그냥 기분나쁘게 추움
-
10평 미적 30 2 0
f(2)=-2인 걸 'f와 f인버스의 교점이 y=-x위에 있다'라고 생각하고 풀긴...
-
아니 민철이 왜이렇게 허슬함? 2 1
목에 칼 들어왔음? 강의 안 찍으면 죽는다는 협박이라도 받았나
-
카카오페이 포인트 쌓인거 5 0
후드티 하나 사는데 보탤까 아님 카톡 이모티콘 살까
-
3월부터 스카에서 독재햇는데 15 1
요즘 독재생(추정)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되게 많아진 것 같음
-
유대종의 미 vs 우기분 0 0
본인 독서는 강민철 듣고 문학(ebs도)/언매는 유대종 들었음 둘 다는 힘들고 둘중...
-
현명한 오르비언들은 이제부터 생산적인 얘기만 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