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들 얘 만지면 느낌 어떨거같아요? 26 0
ㅇㅇㅇㅇ
-
닭발이랑 먹을거 추천좀 17 1
일단 소면좀 삶고
-
선배들은 절 8차원으로 알고잇음 14 0
왜지
-
서울에서 대학다니거싶다 15 0
바꾸실?
-
애니프사 특) 10 1
두뇌가 명석하고 외모가 수려함 또한 여러 능력을 접목해 사회생활까지 잘함 안타깝게도...
-
저희지역에서 제가 제일 잘간건 맞는데 11 3
수가 5 화학 5 한양 연세 정시로 강원대 각보다가 한양대 이런거보면 조금...
-
이불덮었다 15 0
다벗고자기개꿀 기숙사에서는 느낄수없는 행복
-
어린이날 기념 질문받음 19 0
어린이대표로 받습니다
-
토도케테 세쯔나사니와~~ 6 1
나마에오 츠케요오오카 스노 하레숀
-
인싸들 단톡에서 얘기하네.. 21 0
개부럽..
-
이번엔 수학 기출은 다풀고가야지.. 16 0
96받자
-
여러모로 존못 ㅈ살
-
한완수 (중) 크로녹스 사고옴 8 0
-
지나친 기만은 7 0
겸손이 된다
-
저 지방에 사는데 5 0
수능끝나고 대성학원에서 편지날아왔거든요 이거 대성패스때문임?
-
의대생 특) 15 2
공부도 잘하지만 자기관리도 잘해서그런지 저만빼고 다들 이쁘고 잘생김
-
근데 봉소가 얼마나어려움 15 0
기출멸시 거르고 17 6911보다 어려움?
-
야호 집간다 9 0
야호 스시먹는다
-
이것도 이륙 ㄱㄴ? 9 14
당황스럽네
-
전 결혼 잘할거같아요 22 0
눈이 정말 낮거든요!! 구라문장도 ㅇㅈ해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