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우진의 크고 우람하며 단단한 14 5
킬링캠프 모의고사 봉투 빨리 받아보고 싶네요
-
안성탕면이 먹고 싶구만,, 11 2
뽀글이로다가,,
-
잠을 잠 9 0
나는 잠자리에 들어 잠저리 낫 베드 밤 보내세용
-
강k 무료 응시 신청도 6 2
대인라 신청마냥 짝셀라나.. 살짝 교재 광클 느낌인가여??
-
씻는다 2 0
촤아아아악
-
차영진모 시즌0 3회 8 1
100 1, 2회랑 달리 작년 파이널 모고 문제 없어서 좋긴 햇는데 난이도가...
-
님들 이 공식 언제쯤 어쩌다 배웟나여 27 2
이거 작년 클모 파이널 10번에 실려잇던 문제기도 한데 1/AB 공식이야 저주 써서...
-
슬리잎 4 1
안녕이주무십시오..
-
미미미누 멋지다 4 5
-
우선 불닭좀 먹어야지 4 1
이 화를 맛으로 승화시킨다;
-
킬러는 아닌데 ㄹㅇ 킬러에 수렴해서 엄청나게 허덕허덕거리게만드는 거지 킬러는 안 냣습니다만?
-
인생을 살아 2 2
살고 싶어
-
6모친 확통이분들 6모 확통 파트는 잘 봐서 자기는 확통 완성됏다 생각하고 수1...
-
원래 피로하면 눈 잘 안 보이는 거 13 1
다들 그러나여? 안경 쓰고 잇어도 깨지게 보이고
-
오늘자 집 수학 깨지기만 하는구만,, 10 2
흑흑
-
대인라 빨리 개강 마렵다 8 2
왜 8월 1일이누,,,7월 중순이면 딱 좋앗는데
-
오르비렉 왜케 심해 4 0
나만 그러나..
-
불 금인데 14 2
불 닭볶우면 정도는 먹어줘야 하지 않을라나 ㄹㅇㄹㅇ
-
어케 될리나,, 메구미가 영역을 완벽하게 전개한 적이 없어서 필중 능력이 뭐일질...
-
산당히 어렵네 상당히 맛있네 상당히 좋네 상당히 멋잇네 상당히 아쉽네 너무 찰떡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