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표 1등 기하인가? 0 0
기하붐은 오는 것인가
-
고1 통합사회 때도 좀 어려웠어서 글고 서울대 목표는 차피 과탐을 할 수밖에
-
골목안처럼 난해한 작품은 2 0
잘 쓴 소설이라고 할 수 있나요?
-
평가원은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0 0
수능엔 적절한 난이도로 모두 변별해 낼 듯
-
보통 정시 준비하는 친구들이 0 0
그 학교 내신 전교 1등보다 모의고사 성적이 낮게 나오는게 일반적인가요?
-
1컷 40 가능한가
-
17~20 정도?
-
미미미누는 사실상 3수 아닌가 0 0
군수인데
-
국어 강k vs 이감 3 0
뭐가 더 좋나요?
-
사교육 격차 줄이자고 만든기 저거 때문에 간쓸개 이매진 이런 부교재들 많아져서...
-
96이 99면
-
물2 이 정도 표본이면 수능도 그리 어렵게 안 내려나요 7 0
2등급 블랭크 아닌 거에 감사해야 할 수준인데
-
분위기상 확정 등급컷인 것 같다 싶은 거지
-
물2 이정도면 꿀인 것 같은데 6 0
난이도 생각하면 ㄹㅇ임 적어도 물1보단
-
몇 시간 정도?
-
전 이렇게 풂 강기원T 해설이 뭔가 저랑 방향이 달라서 다른 어떻게 푸셨나 궁금함
-
화욜에 9모 성적표 나오나요? 2 0
궁금한데
-
짝수는 주작치는 사람들이 많나
-
수학 1일 2실모 개힘드네요 10 0
9평 끝나고부터 이렇게 살았는데
-
지구 실모는 oz가 가장 좋은 듯 12 0
퀄 따지는거 좀 꼴값이라고 생각하기는 하지만 퀄이 원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