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벨 물리학상(AI) 0 0
흠ㅋㅋ
-
삼도극이나 삼도미나 삼도적이나 0 0
그게 그거 아닌가 싶긴 해요 근사 카르텔 빼면
-
10모 차라리 못봤으면 2 1
전 한번 시험 망해야 정신 차리는 타입이라서
-
일론 머스크도 인정할 정도인데
-
전 꽤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
수능 때도 제발 그렇게 마인드 컨트롤이 됐으면 좋겠음. 그게 안되면 69모보다도 못볼 것 같아서
-
요즘 실모에 최대최소 개수 너무 많이 나오는 듯 6 3
시간뺏기용 문제들
-
어려운 샌드위치 극한 문제 있는 n제나 실모 있나요? 5 0
킬캠 s2 1회 30번도 오래걸린 거 보면 저 부분 좀 연습해야 할 것 같은데
-
파이널이라 어려울 줄 알았는데
-
영어를 유기하니깐 불안한데 0 0
불안해서 막상 풀기 시작하면 노잼이라 40~42 안풀고 끝냄
-
그냥 잡히는거 풀기는 하는데 목적성이 없음
-
수학 역대급 점수를 뽑음
-
어느 정도의 유리함은 있지 않았을까 싶은
-
공부 늦게 시작한게 후회됨 0 0
엄청 늦게 한건 아니고 그래도 중2쯤에 시작한 듯 학원 다니면서 중2 때...
-
올해 언매 어려웠던 적 있나 2 0
2506 2509 중에서
-
영감 정도는 얻었으려나
-
oz 파이널도 책 예쁘네 1 0
oz개념 빼곤 다 ㄱㅊ은 듯
-
강k 19회 28번이었나 0 0
찍맞하고 다시 풀어보니 진짜 어렵던데
-
물2 트랜지스터 제대로 이해 못했는데 15 0
문풀 선지로 약간 암기하듯이 배웠음
-
0의 0승은 0임 1임? 10 0
아님 정의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