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려줘
-
닉변 추천좀 37 0
쿨돈다 돌아
-
오늘의 팔도비빔면 11 0
은 군만두랑 같이먹기로함
-
시머 진짜 별로인점 5 3
동기 뺏어감
-
돌아간다
-
공부하려했지만 할게없네 7 1
뭐하지
-
무려 3시간 공부하러감 6 1
ㅃㅃㅇ
-
크로녹스 와따 7 0
올해는 50 받아야지
-
시머 단점좀 20 1
ㄱㄱ
-
ㅎㅇ게임하다왓음 8 1
근데 저분은 또 취해있네
-
인싸특) 집가서만 할거없어서 오르비함 11 1
아싸특) 맨날함
-
학교에서 인사하는거 이상한 문화 맞는듯ㅋㅋㅋㅋㅋ 18 4
동기한테 인사받음 ㅅㅂㅋㅋㅋㅋㅋ 아싸 ㅈ살
-
아싸특징 8 0
할얘기가 수능얘기밖에 없음
-
자교병원에서 오르비하는중 5 0
쫄린다
-
하 룸메때문에 8 5
하루일과를 못하네
-
차은우 너무잘생겼따.. 9 0
공부도 잘하고 못하는게 뭐지
-
참하나님과 하나되는 삶
-
맛있는거 적고가요 36 0
살빠져보인대서 좀 먹어야겠음
-
옯창들은 이러고 노는구나... 4 0
-
사랑한다~ 4 1
연세 사랑한다 연세 내가슴속에 영원히남을 사랑이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