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곱슬 ㅈ살ㅜㅜㅜ
-
원래 도시사람들은 쌍꺼풀이 많나요? 18 0
고등학교에서는 쌍꺼풀 잇는사람 절반정도였던거같은데
-
귀찌 샀따 17 0
빨리와라ㅏㅏ
-
네이버 댓글 왜이래요? 3 0
뭐지 재밌게 볼라고했는데 베댓 어디감
-
뭐 이럴껀 알고 있었지만 8 3
진짜로 통수치니까 얼얼하네
-
집가는데 지나가던 애기랑 눈싸움함 15 0
삶의 낙
-
출신고교 최고 아웃풋 7 0
담임쌤보러갑니다
-
역시 제정신이 훨씬 기분 좋네여 14 0
아이 헤이트 알코올
-
ㅎㅇㅎㅇㅎㅇ 8 0
오랜만ㄴㄴ!
-
캣의 가고싶다 15 1
선배님들 잘부탁드립니다
-
저는 옯창인가요? 36 0
이유도 적어주세요
-
못생긴 사람의 정점 7 0
그것은 나 "윾키"
-
반수하는분들 결정 어떻게하심 13 0
애초에 들어올때부터 반수생각하고 들어오셨나여
-
왜 나만 여자친구가 없을까 20 1
-
기만르비 싫어
-
파수꾼도 재밌었는데 19 0
풀다가 결말이 궁금해서 찾아본 소설
-
전기안들어오니까 질문받아요 8 0
할게엄서요ㅜㅜㅜ
-
하 친구만들고싶다 18 1
동기옯창 더 없으려나..
-
진짜 수학 1컷따리가 사람임? 15 0
사람이라면 88점은 받아야지
-
에피따고싶다 8 0
에부피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