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경험하는 것들이 그 사람의 성향을 많이 결정하는 것 같고 흥미...
-
이감 커하 찍었네요 3 0
근데 좋은 징조는 아닌 듯하네요
-
지1 실모 추천해주세요 1 1
oz는 전시즌 다 샀고 나머진 강k 강k+만 좀 풀어봤어요
-
파1보단 어렵나요?
-
오늘부터 실모딸 안할듯 1 0
반대로 못봐도 스트레스 안받을거임
-
저랑 이감이 안 맞는 건지 1 0
다른 사설에 비해서 점수가 유독 바닥임
-
미적의 최대 장점은 재미 7 0
표점은 2순위
-
hot100 인기 되게 많네요 7 0
주변에도 4명 정도 샀던데 맨날 이감 풀던 친구들
-
친구 ㄹㅇ 부러움 4 0
친구의 친구가 현강용 스러너 안풀 것 같다고 친구한테 공짜로 준다네요
-
요즘 국어가 손에 안 잡히네요 1 0
걍 공부량을 늘려야 하려나
-
지구 비중을 늘려야 할 듯 2 0
10모에서도 만점 못 받는 걸 보니
-
20번 {f(x)}^2 미분 안하고 풀 수 있나요 4 1
수2에서도 속함수 미분을 배웠던가
-
19번 28번 3번씩 풀다가 시간이
-
저만 10모 좀 못봤나 4 0
6모보다 못본 것 같은데요..
-
다들 컷 ~~일 듯 하는 거 보면 좀 신기하네요
-
국어 영어는 잘할 수가 없구나 0 0
국어는 매체 45 걍 버렸으면 좀 더 나았을 것 같긴 한
-
10모 수학 맘에 들었던 점 2 0
샌드위치 정리 극한 나와서 좋았음
-
물2 2번에서 당황함 0 0
ㅋㅋ
-
근데 할머니집 고양이임 0 0
저희 집은 어머니 알레르기 때문에 못 키움
-
프사 용량제한 개에바네요 2 0
물리력 향상과 애니프사단 합류 둘 다 이루고자 하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