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빵 예측 칼럼 쓰고 싶은데 7 0
쓰면 안 되겠죠?
-
내년 정시가 쉬워진다는데 18 0
얼마나 쉬워지는건가요? 문과 올1컷이 연고대 상경을 갈 정도인가요?
-
개인적인 생각인데 8 1
연언홍영 경쟁률 3:1 미만이었으면 제2의 연심리 사태 일어났을 듯..
-
하긴 연대 쓸 성적이면 대부분 진학4를 보겠지.. 진학4가 잘못했네;
-
에휴~뭔 연대냐; 5 0
수능 커리나 짜야지
-
혼자 표본 분석하면서 예상한 연대 빵 목록입니다. 6 3
1. 언홍영 2. 응통 오로지 혼자 새벽까지 표본 분석하면서 추려낸 과들입니다....
-
연대 경쟁률 2시꺼 올리네 2 0
일 똑바로 안하냐;
-
언홍영 제발 7 0
핵빵나라.. 사요나라.. 헬로비너스 나라.. 제발.. 연심리급이길..
-
솔직히 제가 신은 아니지만 8 1
근거 없이 떠들진 않음.. 다만, 확실한건 제가 예측한 빵이 컨설팅팀 포함해서...
-
연대 언홍영, 응통 9 0
빵각 식빵선수도 빵각 고경제도 덤임
-
연고대 높은과 스나하신분들 필독 13 3
진학4한테 고마워하셈..
-
참고로 힌트 주자면 7 3
연고대 높은과 몇몇은 빵임 그게 약빵이든 핵빵이든..
-
전 연대 빵 다르게 예상함 6 0
오늘 18시 이후에 공개함.
-
폭빵과 예측 2 1
원서접수 끝나고 하면 안 되나?
-
지 혼자 4:1을 훌쩍 넘겨버렸누..
-
저도 내일 20시에 빵 예측한 과(2개) 깝니다. 1 0
ㅈㄱㄴ
-
강의 어때요?
-
난 써니사이드 노래가 좋던데 5 0
마치 숨겨진 보석이랄까..
-
80만원짜리 컨설팅은 3 0
구체적으로 뭐 하나요? 그냥 가나다군 조합 정해주기만 하지 않나요? 폭빵 예측도 해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