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학교때 내 친구인척 했던 사람들한테 한 반 모두에게 그래서 이지랄로 사는거 같기도 하네요
-
일요일에 펌한다 5 0
-
진짜 얼굴은 신기한거같음 9 0
하나하나 보면 다 비슷한데 왜 저사람은 대존잘이지
-
수학이 컴플렉스임 10 0
88ㅅㅂ
-
다들 이제 할말 없어서 1 1
하나하면 따라하시는둣ㅋㅋㅋㅋ
-
인싸 ㅇㅈ 5 0
=현실 아싸
-
아니야 난 급식충이었어
-
눈이나 보고가셈 4 0
기출짤라놓은거 첫댓컷
-
저 너무 급식같이 생겼는데 13 0
저분처럼 날카로와지려면 뭐해야댐
-
ㅇㅈ 15 0
항상 그랬듯이 여친이랑 기출 + 신유형 첫댓컷
-
에바다 오늘은 아니야 5 0
게임마저하루감
-
일단 오버워치 한판만 하고.. 5 1
-
ㅇㅈ 9 0
ㄷㅌㅊㄷ!
-
ㅇㅈ메타야? 5 0
올
-
맥주는 무슨맛으로 먹나요 12 0
차라리 소맥이 더 낫..
-
바닐라라떼 너무 쓴데 16 1
애기입맛임ㅍ?
-
이번 프사 이쁘다 22 0
한달은 갈듯ㅎㅎ
-
잘생긴 사람과 나란 사람
-
자취하고싶다 3 0
집이랑 너무 가깝다
-
휴학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