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로운 파이널 개수세기 실화냐 2 0
14번에 진짜 개수세기 냈네 ㅋㅋ 아
-
진짜 수능장에선 5 2
“유보하기” <— 존나 중요함 문학도 무한 유보하면 답 나옴
-
답이 막 444144 이렇게 나와도 짝수라 그렇구나 할 거 같은데
-
공통보다 확통을 더틀리면 개추 2 1
이 ㅅ발 ㅋㅋ
-
국어 폼 돌아왔다 0 0
서바 15회 94
-
왜 역사는 사탐런을 안할까 15 1
개꿀인데웨안헤. (사탐런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응시자 4000명이 감소하며 ㅋㅋ)
-
만약 이러면 어쩌지 11 1
예비소집일에 딱 수험표 받으러 갔는데 원서접수할 때 따따따블체크했던 내 1교시...
-
불안하긴 하지만 0 0
인간의 존재론적 불안 그리고 ‘수능’ 불안은 극복할 수 없는것
-
세사러분들 2 0
아프리카 지도 외움? 전 대충 모양이랑 이탈리아같이 식민지 몇 개 없는 놈들만 외웠는데
-
현역 재수 때는 그런 사람 없었긴 한데 혹시 몰라서
-
국어 폼이 걍 안좋네 5 0
서바 17회 쉬웠던 것 같은데 88..
-
거기 이 글을 보는 너 우연이 아니라구 수능날 기대해
-
나도 경희논 안가면 좋겠다 8 0
딱 하나 썼는데
-
실시간 통통이 떴냐? 10 3
이웃집 통통이 떴다.
-
기억이 안나네
-
(가)(나) 복합으로 나올것.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
걍 곧 수능이라는 게 안믿김 0 0
목요일에 11월 모의고사 보는 거 같음
-
아 뭔가 요즘 오르비 재밌네 2 3
헛소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런가 ㅋㅋ
-
국어는 가채점 필요함? 4 0
솔직히 시험 끝나고 복기하면 다 기억나던데 나만 그런가 작년에 1컷 맞고 내 기억이...
-
유씨삼대록 낼 바에 3 1
차라리 이새끼를 비연계로 내고 말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