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때까지 수학실모 그래도 5 1
25개는 넘게 풀 수 있네요
-
내신 화학의 장점 7 1
수능으로 화학1을 고르지 않을 것임을 다짐하게 됨
-
12번 20번 27번 오늘도 20번에서 말려서 조금 망한
-
10모 성적표 언제 나오나요? 7 0
뭐 받아도 의미 없기는 하지만
-
전국수바 16회 4 1
약간 빡빡하네요 15번에서 좀 뻘짓해서 그런가
-
걍 티원 응원이나 해야지
-
오히려 점수가 더 잘 나온다는 이야기가
-
실력을 올릴 기간이 부족하다보다는 다들 힘빠지고 공부 안돼서가 더 큰 듯요
-
고1 때 비 많이 온 날에 운동장에 물웅덩이 생겼는데 4 0
급식실 앞에서 애들 4명이 갑자기 절 들더니 거기에 빠뜨림
-
넘어야 할 산이 너무 많다 2 0
그래서 슬픔
-
수시지만 정시처럼 0 0
열심히 하면 뭐든 되겠죠
-
T 특징 같은거 말하고 싶은데 0 0
과몰입 하는 것 같아서 꺼려짐
-
강사모 중에선 뭐가 좋나요 4 0
쫑모 강모 스러너(친구한테 받음)밖에 안풀어봄
-
10모 물2 이상하게 틀려서 8 0
8번은 왜 틀린지 ㅋㅋ 그래도 16 찍맞이라서 만족 중이긴 하지만
-
몇개 없지만
-
동 트기전 가장 어두운 것처럼 5 0
무슨 일이든 결과를 이루어 내기 전 가장 힘듭니다 -김준T
-
솔직히 강x>강k라고 생각함 13 0
문항배치나 밸런스 등등 고려하면
-
강k 수학 다음주가 끝인가 5 0
싱숭생숭하네요 뭔가
-
지구 파이널만 서바 풀어볼까요 1 0
근데 요새 어렵다던데
-
국어 통합 전 기출 풀 때 0 0
화작문도 푸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