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수능 끝나고 나올때 8 3
나오는 모두에게서 어두운 분위기가 묻어나왓음
-
오늘 할 일은 내일로 미루고 8 3
내일 할 일은 생각지 말자
-
병신인가 39 7
버스 한정거장 앞에서 내려서 쓸데없이 걸엇네 싯팔
-
안내방송에서 대화없이 조용히 먹고 먹고나면 마스크 다시 쓰라고 하던데
-
조조됏다 15 7
고ㅓ제 해야되는데 넘 졸림 어캄
-
과제 너무 싫다.. 15 7
과제만 없엇으면 괜찮은 한주엿을텐데
-
혼란스러운 현대사회 8 8
를 잘 반영하고 있는 오르비의 현 상황입니다
-
요새 박제가 메타인가 13 5
황제랑 과탐 탑급 강사가 인스타 박제하는거 보니 강사들 여기 많이 보긴 하나봐
-
수시 도태남 울어요 11 1
ㅠ.ㅠ
-
휴르비는 실패햇지만 24 5
오.비르 좀 줄이긴한듯..
-
부끄러움이 많은 삶을 살아왔습니다 17 7
그저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
잠깐 들어왓는데 19 5
메인보고 다시 나감
-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16 5
-
잘되는 놈들 다 망해라 17 5
세상 너무 불공평해
-
아 과제 제출 깜빡햇네 5 3
자살해야지
-
이것이 K-고속철의 위엄이다 7 2
20분 연착
-
지연 실화냐 10 3
아이 싯팔
-
표 미리 사길 잘햇다 12 3
다 매진이네ㅋㅋ
-
이런 싸가지 없는버스를 보았나 6 3
에어컨을 안키네 ㅈㄴ 덥다
-
ㅇㅂㄱ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