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 답개수 멸망 ㅋㅋㅋ 1 1
13번 3번으로 절대 못찍었지 ㅋㅋ 22533 ㅋㅋㅋ
-
원미동시인 중요도 2 0
C였네 ㅋㅋㅋ 믿거C 안되겠다 맹세도 C였는데
-
풀때는 6모(76)보다 훨씬쉽네? 슥슥 풀었는데 1 0
왜 점수는 10점이상을 더 꼬라박았을까 수능도 이러면 자살한다 어휴
-
2뜨게 생겻네 ㅅㅂ 그불구 해야되나
-
춘식피셜 지1답 0 0
45352 35224 55211 34231
-
동음이의어 다의어 구별?어케하더라 10 1
갑자기 ㅈㄴ헷갈리네
-
내일 우황청심환 1 0
먹기vs 안먹기
-
9모 예측 6 1
4~7 대공황 8~11 인공 광합성 기술 12~17 삼각측량논증 18~21 적성의전...
-
이감 파이널 등급컷 1 0
보정 안된 점수인가요ㅏ???
-
국어 순서 0 0
ㅈㄱㄴ
-
이감vs상상vs한수?? (평가원 합숙 이후에 나오는것들 위주일때)
-
국어는 매일 3시간씩 꼬라박아도 3을 못벗어나냐 영어는 더프 말고는 공부 1도 안함...
-
8덮 결과 2 0
국어 74 수학 81 영어 95 화학 41 지구 35 어휴 진짜 문학 안 틀리는법좀...
-
진짜 병ㅡ신어휴 2 1
8덮 비문학 다맞고 문학 6개 나갔는데 문제가 뭘까
-
한솥이 맛있네~ 어디가 맛있네 이지랄하면서 쑥덕거리네 아주 얘기할거면 쳐 나가서...
-
킬러 배제 이후 나온 실모 1 0
뭐뭐 있음?? (시리즈면 몇회부터인지도 같이)
-
러셀 영통 외부생 급식 0 0
신청vs싸간다
-
지인선 10번부터 멸망 ㅋㅋㅋ 0 0
6평 80점 => 지모 60점 급추락 ㅋㅋㅋ 레전드네
-
같은 지역 내라 결국 학교 가야되네 아 ㅋㅋㅋ 편도1시간ㅅㅂ
-
잠 너무온다 1 1
1~2시에 자서 8시쯤 밥먹고 다시 자고 12~1시까지 침대에 있다가 독서실와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