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대학 가면 로망이 뭐임?? 19 0
왜 다들 그렇게 열심히 하는거임? 전 과외하는거, 과잠입는거
-
오늘 하루도 힘차게 0 0
아자아자
-
뉴런은 대체 언제 멈춰야 함 1 0
기출 보고 오면 새롭고 시냅스 보고 오면 새롭고..n제 보고 오면 새롭고.....
-
벅벅
-
와타시 공부하다가 코피 남 0 0
근데 그냥 코 파서 그런듯 벅벅
-
쎈은 포지션이 뭐임?? 1 0
내신+기본 계산 문제들 아닌가욘 시발점했으면 걍 워크북으로 대체 가능?
-
수학 시기별 공부가 0 0
~6월 실전개념 기출 ~9월 n제 ~수능 실모 이거 맞음?? 요즘 n제 메타라 아닌가??
-
오늘도 힘차게 순공 0분! 0 0
벅벅
-
벅벅
-
옯붕이도 봄이 오나 0 0
엘베안에서 너무 희고 고운 손이 내 앞에 있던 버튼을 누르는 거임.. 아마 손목에...
-
13111 공부 비율 1 0
3모, 3덮 보정 기준 13111인데 공부 비율 수학 몰빵 해줘도 될까요? 언매...
-
과잠 어디가 제일 예쁨? 7 1
전 경희,연세,카이스트..!! 서울대도 올해 나온건 멋있음
-
와타시와 니홍징데스ww 0 0
3덮은 13점이였음 ㅋㅋ
-
그냥 하던거 하는게 베스트인가 국어 줄이고 수학 늘리고 싶은딩 ㅠㅠ
-
학원 끝났는데 집에서 좀 더 해야겠지.. ㅠㅠ 수능날 대가를 치를 수 없는 것..
-
아니 뭔 벌써 모기가 0 0
오늘만 4방 물림 ssr급 맛있는 피 ㅁㅌㅊ?
-
슬슬 불안 불안 시즌이다요 0 0
이거이거 수능이 벌써 걱정된다요
-
決心した! 0 0
私は今年に延世大学に合格する!
-
수분감만 풀려고 했는데 다들 수분감에 다른 교재 하나씩 추가하시네요??
-
짭플펜슬 vs 애플펜슬 0 0
가격이 10배 차이나는데 값어치도 그정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