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과인데 이과잘알님들 물지 인강쌤 추천좀해주세요! 3 0
나형 87 97 1 1 48 47 50이고 물리 무섭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사고력이나...
-
혹시 시발점 등 우진쌤 교재 미2나 기벡 버리는분 계신가요...ㅠㅠ?? 3 0
재수 시작해서 오늘부터 이과 전향으로 시발점 강의 듣는데 부모님께 죄송해서ㅠㅠㅠㅠ...
-
ㅅㅂ 비염은 진짜 2 0
수능때 장애인정 해줘야 한다 약 처먹어도 안낫는데 ㅅㅂ어쩌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