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매 94인데;;;;;;;
-
미적 2컷 0 0
2컷 예측좀해주세여 ㅜㅜ작년 69보다 쉬웠나요?
-
사설 점수 기복 어카죠 5섶 5 0
보통 재수 하실때 사설 풀면 엄청 심하게 망했을때가 어느정도셧나요? 34섶 언매...
-
서프 보정 3 0
보정 하는 이유가 뭔가요?? 그냥 안 한 성적 알려주면 안되나
-
4월 서프 국어 컷 4섶 10 1
언매 1컷 몇점일거같나요?ㅜㅜ 86이면 2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