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문학 분석 해야하나... 1 0
필요성을 못 느낌...
-
6모 15,21,22,28,29틀인데 13,14번 같은 문제들이 은근 시간 많이...
-
오늘 시험장에서 1 0
86년생 봤다
-
작통이 몇등급 나오까 0 0
89 80임
-
영어 만년3등급인데 0 0
단어도 외우고 있음 대성패스 있는데 누구 선생님 뭔 강의 들어야 맞을까요? 감을 못 잡겠네요
-
오늘 6모 접수하러 갔는데 4 1
team92 봄ㅋㅋㅋㅋㅋ
-
수학 독학할건데 1 0
현우진쌤 책 ㅊㅊ 현우진 커리 잘 몰라서 낮3뜸
-
강평업 신규 수강생이면 비추 0 1
신규생이고 강평업 파이널이라 수강중인데 계속 새기분때 했던거니까 넘어간다고 하셔서 속상함
-
화작 발췌독 못 함? 3 0
요번 37번 같은 경우 때문에 발췌독 못 함?
-
오르비엔 다 상위권밖에 없음? 2 0
다 1~2등급대네… 부럽다…
-
찬우햄 우만수 언제 개강함? 0 0
휴강 그만요ㅠㅠ
-
한지 45 4 0
1 가능?
-
이감 모의고사 또 사야하나 2 0
위에거 슬림패키지 사서 하고 있는데 밑에 하반기도 사서 풀어야 할까요? 아님...
-
찬우쌤 에필로그5이거 맞아요? 8 0
저 화작책들이 에필로그5 맞아요? 에필로그5 샀는데 이게 와서
-
이감 모의고사 어디서 들어요? 2 1
이거 샀는데 해설 어디서 들어야해요? 구매해야 하는건가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릴게요.
-
한완수 기출? 3 0
1. 한완수 기출문제집인가요? 2. 인강 선생님 한완수 해설 있나요?(꼭 들어야하나요?)
-
오르비 뱃지(심찬우 콘서트) 3 0
드디어 써보네
-
가채점표 수험표에 3 0
가채점표 안 붙히고 그냥 당일에 컴싸로 6등분 해서 써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