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생 열심히 살다 오니까 1 0
오르비도 맨날 보던 사람들이 없구나
-
현생이너무재밌다 4 0
반수.. 시작도 못 했는데..
-
사람은 좋은데 학교는 싫다 3 0
내적갈등 ON
-
뉴스타트 메가패스 2 0
교재쿠폰 딸린거 살지 안딸린거 살지 1시간째 고민중
-
시립대 수강신청 언제부터임? 3 0
아니 그냥 에타도 아직 인증중이라 ㅈㄴ 답답함 수강신청이 언제인지 어디서 어떻게...
-
뱃지는 나왔지만 반수생각에 암울한 시립대생이면 28 3
뭐 해야 함? 공부 지금 미리 해야 하는데 뉴런 너무 펼치기 싫음.. 메가패스도...
-
반수할 시립대생 모집 14 1
비대면 간절하게 기도
-
알바 질문) 5 0
월급은 4.3주치씩 준다는데 9주 일하게 되면 퇴사할 때 0.4주치 주는 거 맞음?
-
알바 계약서에 최저+주휴보다 적은 급여가 적혀 있는데 8 0
이거 난감하네 억떡해야 함?
-
건동홍 전전 vs 시립대 하위공 13 1
건동홍 전전은 7-8칸 뜨는데 학교 레벨에 만족하지 못할 것 같음 취업도 "앞에...
-
현직 시립데셍들의 선택은? 전과목표는 전전컴
-
시립 환경공 적정이긴 한데 2 1
환경공 가면 뭐해먹고 삶??
-
개같이늦은 수능후기) 2 3
내가 알파남이 되는 건 불가능하지만 퐁퐁남이 될 능력조차 없다는 게 더 암울한 결과다 어떡하지
-
능수 성적 첨부했읍니다. 제가 원하는 건 냥대 건환 하나뿐이고 나머지는 안정을...
-
토목공 진짜 별루임? 3 0
그냥 현장직 우다다임?
-
대학별 변환점수 이거 3 0
nak지가 맞는거임 옯이 맞는거임?
-
서성한 개같이 불가능? 18 0
보내주면 개처럼 다님
-
표점 126이 백분위 92네요
-
수능을 개같이 망하니까 0 0
오르비에 개잡뻘글 개잡댓글 달기가 싫네..
-
더 자려고 해도 잠이 ㅈㄴ 억까하고 오후 돼서 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