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장약 사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743975
기타학원가는길에 약국있어서
들어가니까 되게 젠틀해보이는 아저씨가있길래
후....
간댱약주세여!(오타아님.가끔 발음 이럼)
넹?
관장약주세요 ㅋㅋㅋㅋㅋ
넹.넣는거맞죠?
넹넹
ㅋㅋㅋㅋㅋ
기타학원가서 썜이
이거뭐고?
ㅋㅋ보지마여
먼데 ㅋㅋㅋ
보여드릴까요(뜯고) 자요 ㅋㅋㅋ
ㅋㅋㅋㅋ못볼걸봤넼ㅋㅋㅋ죽인다진짴ㅋㅋ
ㅋㅋㅋ보험들어야짘
니가 또라인줄은 알았는데 그냥 또라이가아니라 상또라이구나.
넹
음 버파 한판만 하고 화장실가서 써봐야지
자괴감들고 괴로울듯 허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 그거왜해
응가안나와서
왜하는거임
응가안나와서
전현무 이 분 관장약 방송 봤는데 고통의 끝이던데 ㄷ
?아픔/?
관장약 어렸을때말곤 써본기억이.. 아 추억돋네 만간에 심심하면 써볼까..
어라?? 어렸을때 변비인 애들한테 넣는게 관장약 아니었나... 뭔가 댓글이 고통스러운 약같은데... 내가 잘못알고있었나
자네 수능전에 안썼는가?
전날 쾌변해서 안씀
글 올렸자나여어ㅋㅋㅋㅋㅋ 쾌-변했다고
왜해요?? 그리고 하고 후기좀
후기는 왴ㅋㅋㅋㅋ
안해봐서 궁금해서요..ㅎㅎㅎㅎ
ㄱㄷ 버파 좀비대전 좀 하고
기분이 너무 안좋은거빼곤 별거없음.. 위치 못찾아서;;
후기좀여
ㅇㅇ버파하고
기분이 너무 안좋은거빼곤 별거없음.. 위치 못찾아서;
.......?
오르카 시베리안 북극곰
어제 친구랑 피시방 가서 할게 없길래 버파했는데 ㅋㅋㅋㅋ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초딩들이랑 아가리파이팅할떄 은근 재밌음
아니 몸으로 버파하시게여?
잌ㅋㅋㅋ ㅋㅋㅋㅋ
푸루룩푹푹
님 약국에 테일러 푸룬이라거 잇어요 말린자두 ㅇㅇ 진짜 조우니가 한번 먹어봐요 자꾸 약쓰면 나중에 힘드러진다아ㅠㅠㅠㅠ
고마워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