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있음)수특 영어독해 이거 뭔상황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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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는 bac고요
히잡 벗고 싶다길래
선생님은 히잡을 학교에서는 벗는걸 권유했는데
갑자기 학교를 안나옴?
그래놓고 선생의 열정이 과해서 기회를 없앴다?
상황이 어케되는거죠?
벗고싶다길래 긍정조로 답했더니 학교를 쳐 안나오네
집에서 그런선생이 있는학교는 가지마! 뭐 이런 얘기가 오갔겠구나 생각하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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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사실이해안됬어요... 학생원한대로해줬더니 나오지않음...
아이들이 학교에 나오지 않게 된 이유는 정확히 모르지만 첫 줄과 (B)로 유추하자면 적응에 실패한 거겠죠.
왜? 지나치게 열정적이지만, 그 학생들과 부모들이 적응하며 겪는 경험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딱 여기까지만 이해하시면 됩니다. 글쓴이님 말씀하신 상황도 그 예라고 볼 수는 있는데, 뭐 다른 양상일 수도 있는 거죠.
그죠?
아니 한창 히잡얘기하다가 하자는대로 해줬더니만 열의가 망쳤다고 말하는것같아서..
님말대로 부모와 그들이 겪는 경험을 고려하지않았다 정도로만 보면 되겠죵?
개인적으로는 그 이상으로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 고려해보는 건 이해를 돕는 데엔 도움이 되겠지만, 비약의 위험이 있다고 봅니다. 문제 풀 때는 그냥 '주제에 대한 예시구나'라고 여기시면 되겠죠.
도저히 상황 파악이 안되서 비약을 좀 심하게 했습니다;
예시 정도로 보는게 좋을것같네요
감사합니다
제 실력이 흐접이라 그런지 ebs 순서 삽입은 이해가 앙됨
학교에 나오지 않는다기보다
no longer 'in school' 이니까 적응에 실패해서 전학가거나 자퇴했다 이게 옳은 해석 아닐까요
A 두번째줄의 some girls를 무슬림이 아닌 그지역의 네이티브 학생들로 생각해보면 딱딱 들어맞는거 같네요
?? 왜죠?
some girls이 선생님께 얘기를합니다. 무슬림 학생들이 자신들의 네이티브 친구들처럼 히잡을 벗고 생활할수 있으면한다.
그래서 선생이 히잡벗으라고 무슬림에게 권유를 합니다.
그래서 무슬림들이 학교에 나오기 싫어졌습니다.
이런맥락이 아닐까요? (A)의 대명사 they their 등이 해석이 애매하기는 하네요
책에서는 무슬림 자신들이 요구했다 나오네요 ㅜㅜ
근데 님 논리면 진짜 딱딱 들어맞네요; ㄸ
아들래미가 소파에 불지르는 것도 있는데요 뭘 ㅋㅋㅋㅋㅋ ㅋㅋㅋ
선생의 열정적행동이 부정적 결과를 낳았다는 그 지문인가여?
넵
이거 삽입으로 변형출제하면 10오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