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EBS N제 - 검토진이 극찬한 변형 빈칸 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03931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1러들이 다 착한듯 1 0
아직도 이 과목을 들고있는거보면 세상물정모르는쑥맥일듯
-
여르비들의 사랑 받기
-
정시의벽이랑옯만추해본사람 6 0
후기부탁드려요
-
수면을 버렸지만 3 0
여러분들 덕분에 눈정화함
-
레몬댜가리랑 하트랑 뒤바뀐 짤 6 1
좀 찾아주센
-
왜클릭?
-
아직도 안고쳤네 2 0
빨간 동그라미 저거 누르면 재밌는게 뜰거임
-
근데 난 진짜 10 0
대학동기들보다 여기 사람들이 더 편하고 좋음
-
ㅇㅇ
-
잇올 머 상담도 있던데 0 0
국어영어쌤한테는 일단 유기선언했음
-
코성형 하고싶어...ㅠ 3 0
한 사람 있으면 ㅉㅈ좀..
-
사실 오르비에서 알게 된 사람한테 고백받은 적도 있는데 8 1
2022년 일이라 너무 오래되긴 함
-
오르비언이랑 단과 같이 듣기 5 0
-
4번째옯만추썰 4 0
재종에서 수업때마주치면웃참챌하기 n번하다가 어느날옯친이재종에서쫓겨남 봄이었다
-
개화난다
-
사문 3분컷이 가능한가요? 1 0
제가 사문을 안해서 그런데 사문은 시간이 저렇게 많이남나요? 이지영쌤이...
-
원희이사람 11 0
공부진짜열심히하네 본받아야겠다
-
물화러가 또 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질문좀 해달라고 8 2
-
옯만추 썰? 7 1
많아서 기억이 안 납니다
-
근데 내가 오면 오르비가 살아남 11 1
다들 나한테 고마워해라
-
2.5번째 옯만추썰 1 1
재종수업때마주치면웃참챌함
-
현강에서 오르비언 만남 2 0
목러에서 듣는 거 뭔 일때문에 못가서 대러로 보강 갔는데 교실 앞에서 출석체크...
-
사람 왤케 많지 7 1
다들 월드컵 보려고 기다리나
-
올해 슈퍼 엘니뇨가 온다는데 4 0
알림받는 언론이 3개인데 셋다 경고보내는 중임 경고하는곳도 다양함 US...
-
이클립스를냠냠 1 0
본인선정최고의편의점달달이3황 하리보 이클립스 오리히로곤약젤리
-
근데 나 조졌네 ㅅㅂ 1 1
ㅇㅈ한거 보면 나중에 단과에서 마주치면 내가 누군지 알거 아니야 ㅅㅂ
-
2번음주
-
남자 피부 하얀색 좋음 까만개 좋음? 13 0
의견 ㄱ
-
나는 항상 열려있는데 0 0
외대생이면 내가 밥도 삼
-
난 옵만추 안함 3 1
여르비면 내가 직접 그쪽으로 달려감 물소라서 미안해 ㅠㅠ
-
옯만추메타 0 0
해보고는싶은데무섭구만
-
드릴 을 0 0
풀어볼게요
-
오르비대표한남 질문받는다 9 2
날마다 오는게 아녀~
-
강K 사문 0 0
작년엔 40을 못넘겻는데 이제 허들이 넘어지네 ...
-
ㅇㅈ 15 1
-
무뢰맨이사람너무웃김 4 0
릴스에자주뜨는데너무너누너무웃김
-
세번째옯만추썰 3 2
나 근신쳐먹고 멘탈나가서 저녁외출때 공원 배회하다가 옯친발견해서 ㅈㄴ달려가서 나...
-
33일차 6 0
국어 언매 국어사 기출 풀기 수학 공통 주간지 4,5일차 BTK 수학II 15,16...
-
옯만추 단 한번도 안해봤는데 4 0
저랑도 해주세요 근데 좀 부끄러울거같음
-
님들왜안잠 6 0
4시간자야되는데 아
-
옯만추는 아니고 0 0
대학 동기분께 오르비 하셨었냐고 여쭤보니까 뱃지 받은적 있다하심
-
두번째 옯만추썰 3 3
이분이랑만났을때는 지하철역에서 웬 윤어게인할배가 이재명감옥가라고 1인시위하는거봄...
-
옯만추 0 0
해봤기엔 오르비 시작한지 얼마안됨
-
네… 25 1
아따개많이넣었네
-
두번째 옯만추 썰 2 2
할리갈리 멸망전 했는데 개쳐바름
-
수학 96--->99 100 6 0
기장 중요한 필요조건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
개쩌는 윫만추 썰 1 0
한번도 못해본 찐따임 ㅜㅠ
-
첫 옯만추 썰 1 2
컨텐츠 무료로 쌀먹하러 감
-
모병제 진짜할려나보네 0 0
오늘 이재명 말하는거보니까 진짜하겠네 ㄷㄷ
답이먼가염
몇 분만 더 다시면...ㅎ
이건쉽군녀 12345454321
기가맥히는빈칸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4
헿
3이네 다시보니까....그쵸?
답은.. 역시... 고치..면...
아 뭐지...쌤이 이러시니까 극도로 헷갈려욬ㅋㅋㅋ쿠ㅜㅜㅜㅜ
ㅌㅋㅋㅋ 저 장난 잘 안쳐요 ㅎ
ㅋㅋㅋ답 알려주새영
내일 답 고치지마요 ㅎㅎㅎ
ㅋㅋㅋㅋ아 4 맞나보네요ㅋㅋㅋㅋ쌤 자료 거의다 봤어요 오늘 조금 남은거 보고 내일 셤볼게요 ☆☆
네 굿잠이에요 ㅎ
1번 make sense 는 뭐로바야허죠??
make sense of ~을 이해하다 입니당 중요한 표현입니당 ㅎㅎ
연계안보고 맞춤x2
낼 영어 100!
낼이라하시니 자고일어나면 시험인것가타요......
ㅋㅋ 얼른자여~~!
시원시원한크기
방금 제본 했어요 따뜻하네요ㅎㅎ
잘볼게요
와 ㅋㅋ 보통 한페이지에 슬라이드 2개 해도 되는데 ㅎㅎㅎ 글자 작아보일 걱정은 없겠네여 인증 정말 감사합니다!! 진심으로..낼도 수능에도 도움이 많이 되길 ㅠㅠ
우와 문제좋네요 혹시 이 kiss ebs 종이책으로도 출판이되나요? 된다면 언제 될까요?
네 되는 겁니다! 9월 중이고요 ㅎ
우왕 저도풀면서 여기빈칸 생각했었는데 기분좋네여
통했네여 ㅋㅋ
12345454321! 이 지문 영독에서 볼 때에도 know-how랑 know-that이랑 엄청 헷갈렸었는데..
how - 어떻게
that - 그것
know-how - 어떻게 하는지 아는 것 (하는 방법)
know-that - 그것을 아는 것 (지식, 정보)
노댓은 만들어낸 단어라 헷갈릴 수 있음
저만 헷갈리는줄ㅋㅋ
뭔가 know-how가 지식을 아는것같은데..ㅎㅎ
노하우 라는 한국단어에 치중하지 말고 이 경우는, 노댓과 비교해서 그 자체의 의미를 생각해야.....
네 이제는 알죠ㅋㅋ 처음봤을때 이야기한 거였어요!
쌤 이런변형 책으로도 내시나요?
그럼 아톰에 내시는건가요?
책으로 9월에 나올 겁니다!
통합으로 나오나여?? 아니면 책마다로 나오나여?!
연계교재 3권을 두권으로 낼 예정입니다 ㅎㅎ 각 교재에 문제와 분석집이 둘 다 들어가구요!
네 2초컷
2초는 정말 빨랐네요 ㅋㅋㅋㅋ
when we discuss knowledge, 까지 읽고 선지에서 acquire잇는거 찍었어염
ㅋㅋ 굿굿입니다 ㅎㅎ
처음 풀때 휘리릭 풀때는 몰랐는데 다시 셤 모드로 푸니까 빈칸 참 잘뚫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헿 감사합니다 문제 고생해 만든 보람이 있네요 ㅜㅜ
제가 올비 가입한지 얼마 안되기도 하고 처음이라 잘모르겠는데 전자책 구매하면 pdf파일을 다운받는건가요? 그리고 kiss에 지문은 변형된 문제이고 밑이 분석인거죠??
1. 네 pdf를 다운받습니다
2. 현재 전자책엔 '선별 분석집'이 있는 것이고 위와 같은 문제로는 9월에 출판되어 문제+분석집이 같이 들어있을 겁니다!
지금 전자책은 지문 분석만 있다는거죠??
네 그렇습니다!
방금 영독편 수완편 구매했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ㅠ
변형책 나오기 전까지 열심히 공부할게요!
지금까지 ebs는 하나도 안봐서요ㅠㅠ
넵 오늘 벼락치기로라도 꼬꼮 보세요!!
human intelligence는 know that이라서 답이 안되는 건가요?
Know that이 들어가는 건 맞는데 know that과 know how의 선후관계가 글의 핵심이고, know that의 가치가 어떻냐는 off topic입니다
빈칸에는 know that이 들어가야 되고 human intelligence는 know how 맞나요?
Know that입니다 ㅎㅎ
근데 3번은 왜 답이 안돼요?ㅠㅠ
3번이 매력적인 선지인데요, 윗 댓글에 달았다시피 이 지문은 둘다 중요한데, 중요성이 how가 먼저이다라는 거고, 둘 다 '가치가 있는 것'이라는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ㅎㅎ 만약 admit the value of를 acquire로 바꾸면 완전 답이구요 ㅎ
극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