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정현경 모의고사 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021298
9월 모의평가가 가까왔음을 날씨로 느낄 수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오오오옹 8 1
내가적응이안댄다킥킥
-
6모성적표 1 0
언제즘나올까….
-
휘문고에서 정시 파이터 할거야 0 0
그냥 그렇다고요
-
이해원 s1 s2 설맞이 s1 s2 드릴 567 중 쉬운 순서대로 추천 좀 부탁
-
맞팔구 8 1
안 하면 수린식 인증함
-
투두메가머임 3 0
??
-
나 이제 잘거니까 건들 ㄴㄴ 6 0
ㅇㅇ
-
강e분 현소 양이... 3 0
수능에 현소 연계 안되면 억울할 정도의 양이네 작년에도 이랬음...?
-
예전 오르비에는 4 1
와이파이로 조회수 표시하는 거 있었는데 그거 어디감
-
내자신이너무싫다 4 0
이럴때가 아닌걸 아는데 하
-
맞팔구 1 1
개찐따에요
-
님들 1 0
인간관계에 대해 너무 비관적으로 생각하지 마셈 높은 확률로 언젠가는 괜찮아질 거고...
-
한완기 확통 0 0
한완기 확통 step1,2만 풀려고 하는데 몇주 안에 끝내는게 베스트인가요?
-
노래좋다고들어보라고 1 0
투명 수요일 透明水曜日 淡い青に鉛雲아와이 아오니 나마리구모옅은 푸른빛 하늘에 납빛...
-
김치찌개 먹고싶다 6 0
참치 넣어서
-
내신공부를1주일하는수시러실존 1 0
넌그냥정시해라ㅉㅉ
-
맞팔해주세요맞팔해주세요맞팔해주세요맞팔해주세요맞팔해주세요맞팔해주세요맞팔해주세요맞팔해주세...
-
N제가 안풀리는대 어캄??? 2 0
이번 6모 미적 21222830틀인데 엔티켓같은 입문엔제도 ㅈㄴ 안풀리는데 어케해야함?
-
갑자기 궁금한데 다른사람이 16 0
본인 삶의 이유나 원동력의 핵심?이 될수있나? 가족말고 다른사람
-
울산 탕수육은 4 1
소스가 블루베리 베이스라 보라색이라는 사실
-
진지(?)삼칠 28 2
진지삼칠이랑대화할기회를주게따.
-
중국집에서 볶음밥 시켜먹고싶다 2 1
땡기네
-
오늘은 좀 늦게 자야지 0 1
-
영어못하는사람이 영어교육과가면 2 0
어케댐?
-
말 하자마자 리젠 속도 오르네 0 0
음
-
근데진짜로 내가할거를잘하면 날 좋아하는사람이생김 4 0
이성을 오히려 바라면 연애가안되고말야 내가할거를잘하면 자연스럽게 생기는게 이게근데...
-
20살 되자마자 0 1
집 탈출해서 서울 신림 고시원으로 이사해서 편돌이 알바 하면서 혼자 살면서 무한...
-
다들힘내
-
강대 스투가 0 1
서울대+투과목이여서 SII인거임?
-
학교공개합니더 0 1
옵붕쿤사실나는학교에간적이없서ㅠㅡ
-
여사친도남사친도없음 3 0
이건ㅇ뭐지
-
에휴 앰창 1 3
ㅗ
-
생윤 기출도 인강 들어야하나 4 0
내신 끝나고 생윤 개념 인강 김종익으료 들을건데 잘노기도 들어야함? 혼자 기출 해도...
-
9모 신청 잇올 늦게했는데 0 0
19일날 한발 늦어서 대기 접수도 열리자마자 못하고 6분정도 늦게 걸었는데 3일만에...
-
일본가고싶다 2 0
그냥 여행이 아니라 워홀로 1년 쌈박하게 갔다오고 싶음
-
통과 1 2 다들어있는 얇은 문제집 있나요?
-
제발좀
-
우리 고등학교 특성상 공부 못하는 애들이 유학 많이 갔는데 10 1
옛날엔 굳이...? 싶다가 요즘엔 ㄹㅇ 공부 잘은 못하는데 돈 있으면 그게 최고인...
-
여사친 인생에서 5 5
한번도 없었으면 개추 참고로 초중고 다 남녀공학임
-
러셀 6평 장학 1 0
여러분 러셀 6평 성적우수자 전형 보통 백분위 합 얼마여야 hs반 되나요?
-
고지자기나 반감기, 천체 등등에 자기만의 유용한 풀이법 알려주는 강사가 누가 있음?...
-
후지이카제 아는사람 8 0
다들 요네즈켄시밖에 안들어서 좀 슬픔
-
대인라 0 0
대인라도 시대 라이브랑 비슷한건가 대인라는 쌍방이 되는건가요?
-
옛 켄시 2 0
풋풋한 켄시
-
본인 여친 3 5
없으면 개추
-
유행에 뒤쳐져 있음 3 1
개찐따라 그런가 디시어 밖에 몰라서 "야르" 이런게 뭔 개소리인지 모르겠음
-
나태해서 인증도못하겟음
-
러브버그>본인인이유 3 0
러브버그: x스를 해봄 본인: 모쏠 아다임
-
올해 계약학과 입결 4 0
인설의급 나오려나요
이전에 나온 정현경모의고사 출제자이신건가요?
이번달 정현경 모의고사는 오르비 q를 통하지 않고 바로 공개했습니다.
걈샤햡니댜
해설지는 내일 업로드합니다.
해설지도 업로드 해주시나요? 혜자 ㅠ
네네 이번 9평은 중요하니까요~~
고맙습니다!
근데 정답지에 음영은 특별한 의미가 있나여?
뭘까요 맞춰보세요~~여러분들에 대한 우리의 마음이랄까~~~
아아 지금봤네요ㅋㅋㅋ 이걸 첨에 못본게 더 신기!
찬바람이 진해지면이란 표현 너무 맘에드네요ㅠㅠ 문학선생님하셔도될듯!
어 곰블릭님~~~반가워요
예상 등급컷 같은것도 공개하나요??
가나 모두 1컷 92로 예상합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앗 응시전 스포일러라니.....ㅜㅜ
폭탄점수에 올려놓으신 거랑 똑같은 건가요?
쌤 화이팅!!
현경님 쓸데없는거지만 나형 13번 점수가 누락돼있네요 문제잘풀었습니다
아 근데 15번에 ㅣa+4ㅣ = 2a 방정식 풀어서 a= 4, -4/3 유도하신건가요?
이 경우 -4/3은 a>-4니까 해당안되지 않나요? ㅣx+4ㅣ 그래프랑 2x그래프 그리면 교점은 x=4에서 한개만 생기지 않나요?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가형 오타나 사소한 표현의 부족함 꽤많이 보이네요..검토부탁드립니다..
2번 14번 16번 등등 에서 표현이 좀 부족한것 같아요
전달상에 문제가 없는 경우는 제외하고 문항에 대한 윤문 작업을 다시 해보겠습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
문제의 뜻을 이해하는데는 큰 지장은 없지만 문제 읽으면서 한번 더 문제의 뜻이 뭐지? 하고 생각하게 되서요 좋은문항 감사합니다
14번은 두 원 이렇게 표현하는 것이 더 친절한 것 같네요 16번은 점에서 그은 직선이란 표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지적 고마워요
나형 29번 문제조건 이해 다 하겠는데 fx의 최고차항은 어떻게 결정하나요;
ㅇㄱㄹㅇ.. 저도 못구했어요
해설 빨리 업로드 되게 할께요
최고차항 조건이 누락되었네요 최고차항이 1임을 가정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정본과 해설 다시 올리겠습니다. 지금 작업중입니다.
해설지는 언제 업로드 되나요?
현재 가형만 업로드 되어 있고 나형은 폭풍 작업 중입니다.
29번에 최고차항의 계수가 1이다! 라는 조건이 들어가야하지않을까요?
조건 재 확인해보겠습니다. 해설 작업도 빨리 종료해서 올리겠습니다.
나형 수정해서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폭풍 작업 중입니다.
가 형 30번에서..문제에서 에프엑스 식이 0이하에서만 정의되었는데 해설처럼 그냥 0이상에서 구한 에프엑스의 a,b 값을 0이하에서도 적용해도 되는건가요?? 연속함수라서 적용 되는건가요..? 이해가 잘 안되요 ㅠㅠ
저도 그렇게 해서 풀긴했는데 그냥 풀면서 이거아니면 a b 구할 방법이 없어서 그렇게 풀었거든요..
a,b를 구하는 과정이 x=0 에서 결정되는 f와 f'에 의해 x>0인 상황의 그래프의 적분값의 최솟값을 구할 수 있어서 그렇습니다
가형 29번 왜 해설에서 말하는 경우일때가 최대값인지 모르겠어요
그림,, 그려서 올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29번 저는 자꾸 180이 나오네요 ㅠㅠㅠㅠㅠ 선분 AB 의 1:2내분점을 C 라고 잡고 삼각형넓이 구한뒤에 선분 AB가 주어진 평면 루트2 엑스 ~~~~~=4 와 평행할 수 있으니 이게 최대값이라 놓고 풀었는데 아닌가요???ㅠㅠㅠ 두시간동안 고민했는데 답답해요 선생님 ..ㅜ
벡터 OA의 두 배이므로 2OA는 S2위의 점입니다. 벡터합은 중점벡터의 두배와 같으므로 ....음 설명을 글로 할 수 없네요 풀이를 다시 써서 찍어서 올려줄께요...
본문 첨부파일에 29번 넓이 부분 해설 올렸어요
앗 감사합니다!!ㅎㅎ
잘 풀었습니다! 온라인 배포가 더 퀄이 좋네요~~ 21번 해설지에 -48루트2 인데 -45루트2 라고 오타가 있네요 검토해주세요~
오타 수정 폭풍작업 중입니다.
월간 정현경 모의고사의 퀄은 정말 자신 있습니다.
무리해서 매달 모의를 올리는 이유는 자신감....그러나 매달 새 문제를 작업해야 하다 보니 생기는 오타와의 전쟁...
나형 29번답 18맞나요? 발문에 최고차1 적어두시는거 누락돼서 답도 잘못적어두신거같은데
나형 오타 수정해서 완성본 올리겠습니다. 지금 폭풍 작업 중입니다. 미안합니다. ,,,,,ㅜㅜ
잘 풀었어요! (개인적으로 출판모의 보다 무료배포가 더좋은거같....ㅋㅋ) 이과 29번 문제 굿굿
출판 모의는 "안정적 출제"를 원칙으로 삼다보니 검증이 필요한 "공격적 참신한 문제"수를 줄였습니다. 출판본의 장점은 난이도와 문제 스타일의 안정감 이지만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문제를 좋아하는 가형 친구들은 월간 문제의 장점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내년엔 이 월간 문제를 묶어서 발간하고 새로운 월간 시리즈를 낼 겁니다.
그때는 더 참신하고 공격적인 문제가 나올겁니다. 후배들에게 월간 정현경의 퀄을 알려주세요~~~
가형 17번에 정적분으로 정의된 함수 f(x)에서 적분되어지는 함수로 변수를 x쓰는 경우도 있나요? 보통 적분구간에 x에 관한 식 쓰고 적분안에는 t에 관한 함수로 표해서 마지막에 dt쓰지 않나요? 이거랑 상관없거나 다른건가..ㅠㅠ
24번에서 극대 극소를 갖는 x 값이 어떻게 4분의 파이랑 4분의 5파이 나온거죠..?ㅜㅜ
원래 x로잡던 t로 잡던 상관없는데 고등수학에서는 학생들이 헷갈려할 수 있어서 문자를 다르게 잡아주는거에요~~
그리고 24번 해설은 뭔가 타이핑하시다가 착각하셨나봐요~
넵 수정할게요 ㅈㅅㅈㅅ
9월 모평 보고 난 후지만 잘 받아갑니다!
오늘 풀었는데요,
일단 댓글들에서 보이는 지적들이 수정된 파일은 재업 안하신 거 같네요.
그리고 가형 25번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X바는 표본평균이고 m은 모평균=표본평균=표본평균의 평균인데
X바가 특정 값을 가질 수는 없는듯 하네요
네네 이후에 보는 친구들을 위해 다시 수정 해 올리겠습니다 .
다리 오타 ...미안
25번은 다리 확인해 보겠으나 표본평균의 뜻과 성질을 잘못 이야기 해주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