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이마르21 [325718] · MS 2017 · 쪽지

2011-02-20 21:03:40
조회수 1,181

여성분들 남자 볼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78035

이쁘게생긴사람은 별로인가요?
꽃미남이런것보다 이목구비가 여성스럽다고 할까 그런거있잖아요
가늘고연하게생긴그런거
키도작으면망?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