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좀 추천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521928
이과생 작년수능 국수영탐 등급 54544에서 5달 독재해서 6평예상등급 51322 인것 같더라구요
힘들어서 기숙학원으로 옴기려고 생각중인데요. 재종으로 가려합니다.
청솔,메가 다 종류가 많더라구요. 거의 강남쪽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구요.
자습시간 많이뻇지 않는선에서 찾아보려는데 스듀는 거의 독재학원인것 같은데 값은 훨신 많이 받는분위기? 인것같더라구요 기숙학원 비교나 추천해주실분 계신가요?
(아 인강은 수과탐 듣고있는데 기숙학원가면 인강 잘못듣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도벡이 두려운자, 모여라![메일로 배포해드렸습니다.] 57 1
안녕하세요, 제이원투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다들 따뜻하게 불금보내고...
-
안녕하세요! 수학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분당에서 학원강사중인 제이원투입니다. 학생들이...
독재 정보 정말 없죠ㅠㅠ제가 다닌데 추천할게요 아무래도 유명한 곳이 커리큘럼이 더 잘 짜여져있더라구요 전 강화종로기숙다녔는데 공부하다가 모르는 거 있으면 과목별로 일대일 질의 응답도 해줬구요 ,온-오프라인 강의 계획이랑 독학관리프로그램 진행 결과도 일대일로 계속 상담 할 수있어서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어요 그나마 알아볼때 전화상담이 젤 정확한거 같아요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