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 천체 완전꿀잼이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415069
공간도형 성애자라.. 구를 상상하고 구 내부 지평선에서 별들의 움직임을 바라보는게 너무 재밌어용
어떤샘들은 평면으로 한다는데..
3차원이 훨씬 유용하고 일반적인 도구같음!
화1하다가 넘어오니까 불지옥탕에서 온탕 온기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하다보면 시험지에 펜 안대고 머릿속에서 풀수있음 ㅋㅋ
ㄹㅇ일주운동시키면 핵꿀잼
저도 평면은 거의 안쓰는듯 공간도형처럼 난해하지가 않아서 그냥 생각함ㅋㅋ
천체가 근데 공간도형이랑 연관이 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