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랄해 [1450848] · MS 2026 · 쪽지

2026-06-29 00:58:28
조회수 48

수학 뭐푸는게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5562

수학 4등급이고

세젤쉬 미친기분시작편 n기출 3점집중끝내고 지금 미친개념 중반? 정도 듣고잇어요ㅜ 뭔가 다른걸 더 풀어야될거같ㅡㄴ데 뭐해야되죠 쎈? 근데 미친개념만 할라고해도 시간 ㅈㄴ빨리는데 아 수학 ㅅㅂ..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