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오늘의 공부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5407








많이 못했네요.
일단 감기를 빨리 나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 너무 떨어져서 코랑 목이 불편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완전 성!상품화 아니야 ?
-
잘쟈... 6 1
-
님들 얌기 중앙대 간거 암? 10 0
어케갔노시발
-
맞팔해요 8 0
다받
-
걍 새고 6시에 나갈까 4 0
나쁘지않아보임
-
갑자기 인스타에 이게 뜨네 7 1
-
설뱃 옵붕이들 5 1
제국주의 앞잡이들
-
이 글은 내용 모순이 아니라 형식 모순에 대한 것임을 알립니다. 내용 모순은...
-
갠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곡 4 0
먼가 성인될때쯤 되니까 즐거운 시절은 다 지나갔고 이제 사회의 부품이 되어야...
-
다즈비 버전도 만만치 않음 노래 자체가 다즈비 음색과 딱 맞아떨어져서 그런듯
-
먼메타임 7 1
-
허수일기(11) 8 1
주말 잘 보내셨나요? . 내일부터 다시 힘찬 한 주를 시작해 봅시다!! (양심의 6시간)
-
08) 오늘의 공부인증 7 15
많이 못했네요. 일단 감기를 빨리 나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 너무 떨어져서 코랑 목이 불편해서
-
통사통과수능강의 ㅃㄹ런칭할것. 5 2
통사 언제까지 기다려야함 1인 강사 말고 J&B처럼 합친게 나을것같음
-
뭐 특정 직업한테 유죄 판결을 내린 기사였음 근데 어떤 그 특정직업이 내 직업은...
-
매튜렁 씨발새끼야 3 0
고맙다 기어코 6승 1패를 8승 8패로 만들어주는구나
-
근데 요즘 시대에 수능만큼 개천에서 용날만한게 없음 8 9
애초에 요즘 시대에 개천에서 용 나기가 쉽진 않긴한데 그나마 좋은 머리로 열심히...
-
질문 다 받아여요요ㅛ요ㅛㅇ 7 0
암거나
-
피의 문만 엔진 최적화 성공! 6 1
6000개의 예비 문항 검토 + 추려낸 10개의 문항의 발문과 조건 다듬기 +...
-
생각보다 응시료가 많이 비싸네 미국 게 다 그렇지만..

내일은 아프지 마시고 화이팅수고 많았어요
이픈데도 불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고생 많았어요수고하셨어용
뜨신물 많이마시구 요새 교실 추울텐데 ㅠㅠ,,온도조절잘하셔요 전 학교다닐때 늘 바람막이 입고댕기고 컨디션조절하려고 수업때 자꾸 뜨건물 마셨어요 언능 낫구 계속 공부 파이팅이에요 ^^아픈데 공부하는게 서럽기도 하고 힘들기도하겠지만 지금 할때 해버리고 내년에 시원하게 대학갑시다 ^^오늘도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ㅎㅎ!!하튼 내일도 열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