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배고파!!!!! [1432069]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8 23:12:42
조회수 72

작년 전국 수학 서바 14회 풀어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3529

어려워서 울었다 솔직히 말하면 손도 못댈정도로 어려운 건 아니였는데 준킬러를 빠르게 풀지못해서 시간 부족땜에 날리는 뒷쪽 문제가 있었음 나 빼고 다 잘하는 것 같아서 우울해 이런건 그냥 많이 풀면 되나 준킬러는 결국 다 맞긴했는데 뒤에 확통을 헐레벌떡 푸니까 경우의 수도 빼먹고 성적도 빼먹고 부모님등골도 빼먹고 내 인생도 빼먹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