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노베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3018
사탐 노베이면
쌍지vs사문한지 중 어떤게 낫나요? 일단 전체적으로 국영수탐 다 낮아서 탐구라도 좋게 받고싶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인물을 2D애니로 대체 누가 봄 현실이 아니잖아
-
무물보 8 2
고능아 등장!
-
내일 등원이라니… 17 1
서프봐서 쉬지도 못하고 학원을 가야한다니…
-
어쨌든 언매런을 했지만 3 1
화작이 가져다주는 공부시간적인 이점은 말이 안됨
-
리젠이 죽엇군 1 0
확실히 내일이 월요일이면 일찍 수면해야지
-
여붕이들도할거다함ㅇㅇ 8 2
실존인물로도 어흐어흐하고 심지어 미자인데도 그러고 투디 미자갖고도 만든 어흐어흐한거많던데
-
분명 중고등 때는 세상이 아름답다고 생각했는데 24 3
왜 이렇게 혼탁하고 비논리적이고 비윤리적인 것 같지? 이게 사실 세계인가? 역시...
-
알페스 나페스나 쳐 막아라 시발 10 4
남돌, 남자연예인 대상으로 성희롱 성적묘사 심지어 미성년자로도 함 돌팬 8~9할이...
-
난이도가 무지막지하게 올라가는 느낌
-
6모 80점(15,21,22,28,30틀)입니다. 공통은 뉴런 2회독하고 시냅스...
-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마음가짐 5 6
"내가 네 생각에 100% 동의하는 건 아니지만, 네가 그 생각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
소두 2병마심 4 1
꾸우에ㅔ에에에에에엑
-
진짜 26어게인이면 2 0
나야 좋지만 그것이 올바른거같지는않은데....
-
사실저는평범한이과생임 2 0
기하함
-
지금은 무슨 메타몽? 8 0
동묘에서 놀다왔는데 왜 다들 화가 나있지
-
국어는 어려울건데 6 1
작수처럼 대학을 못갈 이유는 평가원이 수학 표점을 살릴것이기에
-
도와주세요ㅠ 0 0
수학 실모 뭐 풀까오 강k 서바 이해원이 많이 언급되던데 어떤 거 제일...
-
이 씨발것들 0 1
권력만 잡았다 하면 국민들을 개 좃으로 알지
-
수학 1컷은 88 1 0
만표는 136
-
소수자와 예술에 대해 1 3 1
사회적 소수자가 직면하는 구조적 배제와 억압은 역설적으로 예술적 발화의 강력한...
-
연막ㅈㄴ많음 8 0
나사실일반고임
-
아청법 2 0
아동을 성적으로 표현한 가상 매체를 소지·배포하는 행위가 사회적 가치(성도덕 및...
-
와 이젠 전썸녀 완전히 잊은듯 22 1
ㄹㅇ 음 걔가 다른애랑 사귀던말던 ㄹㅇ 음 뭐 사귀나보네 이런생각만 들지 참 고2...
-
내일모레 기말고산데 할만하면 벼락치기해보려고요
-
오르비 정치성향은? 12 0
-
그리고 그 악인들이 정권을 차지하고 기득권을 먹는건지...참
-
오르비언 특정하는법 17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르비언을 특정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오르비언의 학교나...
-
문제 만들기 공부법 근데 두시간동안 두문제밖에 못 만듦 음
-
연대다니고시키는거다해요 ㅎㅎ 3 0
-
22수학이 좋았던게 6 1
대부분의 "나형 표본"이 9번부터 막혀서 표점 자판기됨
-
2병하고 반병더 먹는순간부터 순간적으로 의식이 끊겼다가 돌아오네
-
다른건 모르겠고 2 1
내가 한 ~~주장에 일방적•배타적•편협적인 동조를 해주지 않는다? => 너는 무조건...
-
다시 무한 세수 무한 샤워 계절이 오는 거 같습니다 머리 말릴때도 더워지는 그...
-
이 법은 기준도 모호하고 주관을 법에 끌어드린거 아닌가 3 2
역겨운걸로 법 만들거면 더불어민주당 의원 전원 징역 이런건 안만들어짐?
-
문서연 쌤이 ‘0점 찾기’ 등 도표 풀이법에 있어서 유명하신 거 같던데 메가 인강...
-
생각해보니 0 1
오르비독스에 6, 7단원 기출분석을 안올렸더라 그룹과외 교재에 이미 있어서 굳이...
-
요새 너무 섹트를하고싶은욕구가듦 14 2
대체 이런글에 왜 들어오는거야 제목어그로다
-
23>24>26>25>22 미적은 24>>>>>>>>>>25>23=26>22
-
스키피 맛있다 2 0
땅콩버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
잉잉 3 0
멘헤라 터졌어
-
나같은 도태남들은 행복주택에 월 100만원 정도 기본소득 주면서 가둬놓으면 역겨움이 사라지기 때문
-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학 이상적인 1컷 8 0
-
넙죽이 왤케귀여움 2 0
진짜 넙죽넙죽하네
-
앞으로 축협을 어떻게 해야할지 정치적으로 조지면 독립성 때문에 또 fifa에서 협박할텐데
-
수능이 끝난다면 10 0
건담 개많이만들거야
-
이땐 귀여웠는데…ㅠㅠ 24 1
공부하다가 잠시 앨범 돌려보다가…ㅎㅎImage caption
-
작년 10모 물리학 푸리 1 1
아이패드 종이필름 필기감이 매우 좋습니다 20번은 못풀겠더라구요
-
머리아퍼.. 11 0
-
진짜로 소신발언을 하자면 5 0
소신발언 ~
저도 사문 한지인데 목표가 어떻게 되시나요?
둘다 22요!
국영수 등급이 어떻게 되시죵?
545요..!
그럼 제가 둘중에 선택해야 하면 사문한지 할듯
세지 사문보다 나아요?
근데 사문은 수능날 주사위던지기랑 같다는 말도 잇어서요
그건 만점이야기고 만점 제일 안정적인건 한지인데 목표가 2등급이니까 상관없음
개념양 제일 적은건 세지사문이라 세지사문하고 국영수 투자 ㄱㄱ 한지보다 세지가 개념양 적다는건 쌍지하는 룸메 의견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