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도 개멋있다 생각함
-
4수 의대 합격 수기 3 1
정독하고 왔는데 진짜 감명깊게 읽음
-
미적분 27번 자작문제 5 0
-
클린한 오르비 만들기 5 0
씻어라 얘들아
-
메인 뭐고 한번 불탔네 3 1
흠 ㅋㅋ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월욜날 사랑니 뽑고 화욜날 시범과외있는데 가능한가 치대라 자가발치 해봤어요...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국어는 어려울건데 6 1
작수처럼 대학을 못갈 이유는 평가원이 수학 표점을 살릴것이기에
-
정시100%는 덤
-
뭐지 2 0
방금 오르비 들어왔는데 뭔가 굉장한 투기가 있었던 거 같은
-
그리고 그 악인들이 정권을 차지하고 기득권을 먹는건지...참
-
매튜렁 한국 오면 죽을줄 알아라
-
남쟈업냐남쟈 4 0
여쟈업냐여쨔
-
22수학이 좋았던게 6 1
대부분의 "나형 표본"이 9번부터 막혀서 표점 자판기됨
-
난정체를알수없음 5 0
나더내가누군지몰라
-
오늘의 저녁 4 1
-
난 올해 야동 처음 봤는데도 밖에서 야한생각 자주 남 야동 안 봤을 땐 진짜 그런...
-
그 사람에겐 기쁨이 될 수도 있잖아요

햄부기?하량이 다시 자

하량아 수면패턴 정상화한다며….난 지금 잘건데….ㅠㅜㅜㅠㅜㅠㅎ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