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44 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668

집중도는 가장 높았던 날
낼부터는 아침에 가서 플래너 쓰기
기상 6시 도착 7시 30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대6평 편입컷이 3합5던데 4 1
수탐탐 211이면 발뻗잠 ㄱㄴ임? 미적 85 쌍사 5050임. 111들은 시대로...
-
단순히 남녀만 봐도 남자라 그랬다 여자라 그랬다 이게 아니라 그 사람이 잘못한건디...
-
난 여자가 싫음 4 2
과대 해석이 습관인 년들이 너무 많음 그냥 ㅈ같음 살면서 수십번 당한 듯
-
씻고 자야지.... 4 0
오늘하루도 정말.... 재미없었어
-
반갑다제군들 4 1
나는
-
오늘은 댓글로 질문받을게요 3 0
서울역 도착할때까지만..
-
왜 사람이이리없냐 4 0
아오
-
어쨌든 언매런을 했지만 3 0
화작이 가져다주는 공부시간적인 이점은 말이 안됨
-
'영어'
-
도대체 이건 무슨 메타? 4 0
-
소수자와 예술에 대해 1 3 1
사회적 소수자가 직면하는 구조적 배제와 억압은 역설적으로 예술적 발화의 강력한...
-
내일모레 기말고산데 할만하면 벼락치기해보려고요
-
연대다니고시키는거다해요 ㅎㅎ 3 0
-
이 법은 기준도 모호하고 주관을 법에 끌어드린거 아닌가 3 1
역겨운걸로 법 만들거면 더불어민주당 의원 전원 징역 이런건 안만들어짐?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1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오노추 4 1
게임 캐릭터 테마곡이긴 한데노래 진짜 좋아여꼭 한 번씩은 들어봣스면...
-
잉잉 3 0
멘헤라 터졌어
-
성기가 두 개인 왕자가 님 콧구멍에 성욕처리해서 그런 거임
-
성적표가 빨리받고싶군아.. 4 0
기대되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