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은테만들어주라 7 0
맞팔해욥
-
우리나라 정당 상황이 7 3
여당(더불어민주당) : 지금 내가 일당독재 체제를 보는게 아닌가 눈을 의심하게...
-
댓글 달려보고 싶다 6 0
아무도 안달아줌
-
음...뭔메타 굴리지 5 0
메타 주작용 노트 훑어보는중...
-
무물보 8 2
고능아 등장!
-
누가 밀어버렸던게 많이 컸던거같기도 떨어지는 순간이 아직도 잊히질 않음 거의...
-
나 잘래 6 1
ㅇㅇ 잘꼬얍
-
운동도좀하고 옷도좀잘입어보고싶고 등등...
-
수능 대치동 악마화 왜하는거임 6 0
더 더러운판은 내신판인데
-
여붕이들도할거다함ㅇㅇ 8 2
실존인물로도 어흐어흐하고 심지어 미자인데도 그러고 투디 미자갖고도 만든 어흐어흐한거많던데
-
두과목인거같긴 한데 뭔지를 모르겟노
-
술 다 깼다 4 2
아까 친구한테 디엠으로 ㅇㅈㄹ함
-
현역 설의 합격 수기 4 0
써와주실분 구합니다
-
애초에 젠더갈등 유도하는것들 다 중국발 분탕이 많긴해 7 1
중국이 얼마나 사이버 여론전을하는데 애초에 누가 이익을 보는가를 생각하는습관을가지셈
-
잘하는 음식집 특징 6 0
김치가 맜있음 하나씩 ㄱㄱ
-
줓밥이긴 하더라 내가 시발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곧 양자암호 나오면 그뭐냐 검열도 불가능해지긴할걸 7 1
마지막 발악이긴해
-
오르비 레전드 글 있나요? 5 1
동기부여나 좀 깊은 인상을 주는 글 있나요?
-
샬롬, 자이오노스입니다. 제목 그대로 휴르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완 현대시 자료...



이때야 말로 과탐을 해야지지금 시점에 의대 목표(국수 의대권)이 아닌 이상 과탐을 할 유인이 없긴하죠 설공도 설자전에서 가면 되잖아요
자전뿐만아니라 학부대학도 사탐 가능이라 더 빠진듯요
이건몰랏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