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포켓몬은 괜찮나요? 5 0
바쿠간이랑 포켓몬이 주 타겟층인데... 이건 ㅇㅈ?
-
요버지 ㅜㅜㅠㅠ
-
그래여자고뭐고다상관없음 6 0
이세상에는고양이만있으면됨
-
국가적 관점에서도 인류적 관점에서도 아동이 없으면 멸망과 멸종임
-
갑자기 본인 성인됏을때 연인이 초6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어캄 현타오려나
-
버튜버를 보지는 않음 5 0
노래는 듣기도 함 캐릭터 귀여우면 아크릴 살 때 있음
-
궁금
-
얼부기 5 2
-
안녕 5 2
히 주무세요
-
좋은과외쌤을 어케 구하지 9 0
수능 성적만 보기도 애매하고
-
약이 거의 싹 바뀌었네.. 7 3
동네병원에서 대학병원으로 바뀌면서 약도 거의 바뀜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1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오노추 4 1
게임 캐릭터 테마곡이긴 한데노래 진짜 좋아여꼭 한 번씩은 들어봣스면...
-
성기가 두 개인 왕자가 님 콧구멍에 성욕처리해서 그런 거임
-
비슷한 수탐 성적대 표본보다 6 2
국어가 원점수 평균적으로 8-10점정도 낮은듯 ㅅㅂ 영어는 1등급 정도 심지어...
-
성적표가 빨리받고싶군아.. 4 0
기대되네
-
2d캐는 고양이래 4 1
먕 먕
-
작수 물1 결과는 너무 아쉬움 5 0
진짜 수학 다음으로 제일 자신있고 잘한다고 생각하는 과목인데 6 9모도 백분위...
-
[칼럼] 준킬러 네 이놈!!!!!!!!!!!!!!!!! 5 2
현재 수학 4~5등급인 학생들은 오늘 칼럼을 적용시키기에 무리가 있으니, 마지막에...



이때야 말로 과탐을 해야지지금 시점에 의대 목표(국수 의대권)이 아닌 이상 과탐을 할 유인이 없긴하죠 설공도 설자전에서 가면 되잖아요
자전뿐만아니라 학부대학도 사탐 가능이라 더 빠진듯요
이건몰랏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