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과외쌤을 어케 구하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355
수능 성적만 보기도 애매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럼 포켓몬은 괜찮나요? 5 0
바쿠간이랑 포켓몬이 주 타겟층인데... 이건 ㅇㅈ?
-
요버지 ㅜㅜㅠㅠ
-
그래여자고뭐고다상관없음 6 0
이세상에는고양이만있으면됨
-
국가적 관점에서도 인류적 관점에서도 아동이 없으면 멸망과 멸종임
-
갑자기 본인 성인됏을때 연인이 초6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어캄 현타오려나
-
버튜버를 보지는 않음 5 0
노래는 듣기도 함 캐릭터 귀여우면 아크릴 살 때 있음
-
궁금
-
얼부기 5 2
-
안녕 5 2
히 주무세요
-
좋은과외쌤을 어케 구하지 9 0
수능 성적만 보기도 애매하고
-
약이 거의 싹 바뀌었네.. 7 3
동네병원에서 대학병원으로 바뀌면서 약도 거의 바뀜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1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오노추 4 1
게임 캐릭터 테마곡이긴 한데노래 진짜 좋아여꼭 한 번씩은 들어봣스면...
-
성기가 두 개인 왕자가 님 콧구멍에 성욕처리해서 그런 거임
-
비슷한 수탐 성적대 표본보다 6 2
국어가 원점수 평균적으로 8-10점정도 낮은듯 ㅅㅂ 영어는 1등급 정도 심지어...
-
성적표가 빨리받고싶군아.. 4 0
기대되네
-
2d캐는 고양이래 4 1
먕 먕
-
작수 물1 결과는 너무 아쉬움 5 0
진짜 수학 다음으로 제일 자신있고 잘한다고 생각하는 과목인데 6 9모도 백분위...
-
[칼럼] 준킬러 네 이놈!!!!!!!!!!!!!!!!! 5 2
현재 수학 4~5등급인 학생들은 오늘 칼럼을 적용시키기에 무리가 있으니, 마지막에...
전 직접 전화상담했어요
일단 전화를 하거나 메세지를 보내면 그 이후에 나랑 안 맞는 부분이 있으면 성격상 거절을 못 할 거 같아서 뭔가 그럼
과외 보통 잠수로 많이 까임, 죄송하다고 말 해주는 것 만으로도 그 사람 입장에선 고마울수있음
시범과외해서 스타일 잘 살펴보셔용
1대1이고
밀착교감이 이뤄지기에
거절 할말 잘 못하는성격이면
애초에 안하는게 정신건강애 좋음
원격과외저한테받으실래요?
아 지역 수원용인화성오산이면현장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