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누군가123 [1458266]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8 21:14:49
조회수 80

허수같은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254

P가 제 4사분면 위의 점이고 선분 OP가 x축의 양의 방향과 이루는 각을 세타라 한다면

세타는 1사분면 각인가요 아니면 4사분면 각인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