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쉬울 문제는 너무 쉽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959

예전에는 3등급은 3등급의 고충이
12등급은 또 그들만의 고충이 있었는데
요즘 트렌드는 쉬울 문제는 확 쉽고 어려울건 확 어려워요
그래서 펜만 좀 잡으면 3등급부터 start고
2등급이 어렵지
예전에는 3 뚫기도 어려웠는데
요22수능 때만 해도 4등급은 10번부터 막히고 그랬는데
요새 변별을
14 20도 할만하게 주는거 같은데
하위권에겐 기회라고 생각이 드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하가취향이긴해요 21 3
당연히 미자한테는일절관심없슴
-
2D아청물 처벌 반대하는사람들 15 3
나중에 여자 만날때도 남성인권, 자유 들먹이면서 꼭 좀 티내줬으면 좋겠다 세상 어떤...
-
이미지 써드릴개여 .. 18 1
심심해소 넘 ㄱㅣ대는하지마여 ..
-
고딩보고꼴리는게문제라고요? 16 2
제정신연령은중딩인데여?
-
이미지 써드림 11 1
호감인 사람만
-
뇌 MRI 120만원 나왔던데 13 3
원래 뇌 MRI 이렇게 비싼가 ㄷㄷ.. 결과는 소뇌에 지주막하 낭종 있다는데...
-
전단지 9 1
배포 알바해볼까
-
닉네임에 7, 3이라는 숫자가 들어가는 사람은 꼭 피하셈
-
고딩보고꼴리는게문제라고요? 11 5
이 눈나도 고딩이야
-
님들 왁뿌볼이라고 앎?? 9 0
이거 왜 유행인지 모르겠슨 울집 고앵이 쪼물딱 만지는게 더 좋은뎅 ,,
-
정상적인 성인이면 10 4
미자보고 연애감정 안 드는 게 정상이다
-
어제오늘 9 5
반포대교랑 서초구 판교 요런데 끌려가서 쫌 잇다 와밧는대생각보다 방애만 잇는것도...
-
2d 인권법으로 밝혀진 계급도 6 2
Ai 창작 이미지 입니다
-
요버지 ㅜㅜㅠㅠ
-
국가적 관점에서도 인류적 관점에서도 아동이 없으면 멸망과 멸종임
-
갑자기 본인 성인됏을때 연인이 초6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어캄 현타오려나
-
궁금
이 추이가 28까지 가길!
작성자 28수능 응시하라는 줄..
2컷~4는 사실상 실수 유무가 차이인듯
저도 그렇게 생각함
22수능은 4등급이 아니라 3등급도 9번부터 삐걱거리면서 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