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연대기균갈꺼 [1464852] · MS 2026 · 쪽지

2026-06-28 20:27:23
조회수 112

요새 쉬울 문제는 너무 쉽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959



예전에는 3등급은 3등급의 고충이 

12등급은 또 그들만의 고충이 있었는데

요즘 트렌드는 쉬울 문제는 확 쉽고 어려울건 확 어려워요

그래서 펜만 좀 잡으면 3등급부터 start고 

2등급이 어렵지

예전에는 3 뚫기도 어려웠는데 

요22수능 때만 해도 4등급은 10번부터 막히고 그랬는데

요새 변별을 

14 20도 할만하게 주는거 같은데

하위권에겐 기회라고 생각이 드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