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73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를 웃겨봐. 41 1
그럼 선물을 줄게.
-
고딩보고꼴리는게문제라고요? 10 5
이 눈나도 고딩이야
-
내가 2D아청을 보던 말던 10 9
피해자가 없는데 왜 처벌함?(진짜모름) 국가가 나한테 특정한 도덕관념을 강요할 권리가 있음?
-
이게 무협에서 자꾸 나오니까 주갤 생각나는데
-
김부장진짜재밌다 9 3
-
정상적인 성인이면 8 3
미자보고 연애감정 안 드는 게 정상이다
-
뇌 MRI 120만원 나왔던데 8 2
원래 뇌 MRI 이렇게 비싼가 ㄷㄷ.. 결과는 소뇌에 지주막하 낭종 있다는데...
-
카톡 추천친구 모지요 12 5
잠깐 스쳐가는 조별과제 npc들 주제에 감히 내 하렘 라인업에 들어오고 싶단 건가.
-
그대들 어떻게 풀 것인가? 11 1
A B 좌표 구해서 신발끈? 도형 조립하기? 저라면 이렇게 풀 거 같네요
-
지금의 나는 왜 시간안에 다 풀지도못하는것인가..
-
버그...? 10 5
'몇 초 전'이 되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몇 초 후...?
-
국어 바탕 모고 3회 4회는 93점 89점 받고 1등급 상회하는 수준으로 받음 독서...
-
약이 거의 싹 바뀌었네.. 6 3
동네병원에서 대학병원으로 바뀌면서 약도 거의 바뀜
-
드릴 수1 22번 6 0
이상하지않아요????? 저게 최소가아닌거같은데
-
이런 일단 던져야겠다
-
덕코내놔 6 2
안주면 파마늘
-
요버지 ㅜㅜㅠㅠ
치어리더 하지원 미만잡
아니,,, 치어리더랑 비교가 되냐!!!!
나만 치어리더 생각했나
치어리더랑 비교가 되냐!!!!!!!!!!!!!
틀딱인 나도 치어리더부터 떠오른다
몇살인데
님보단 늙었음
내가 몇살인줄알고 동싱아 ㅋㅋㅋㅋㅋ
그럼 니가 설마 나보다 늙었는데 오르비를 하고 있기라도 하다는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