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신 vs 수능 3 0
내신 한달 학원비 국+수+영+(과탐) 최소 100~150 ×30(개월)=...
-
난 여자가 싫음 4 2
과대 해석이 습관인 년들이 너무 많음 그냥 ㅈ같음 살면서 수십번 당한 듯
-
씻고 자야지.... 4 0
오늘하루도 정말.... 재미없었어
-
진짜로 소신발언을 하자면 5 0
소신발언 ~
-
김채원 기여움 3 1
최근 cosmo 라이브에서 안경쓰고 나왓는데 기요미임
-
실버2만 찍고 자야지 3 0
매튜렁 ㅅㅂ 제발
-
대전 goat는 4 0
성심당인가요 카이스트인가요
-
어차피 페미 아닌 여자없음 4 5
한남티 안나는 남자도 없고.. 그냥 한남 한녀 예쁜 사랑하면되는것임 ㅇㅇ
-
14111 올해도 연대뚫림? 2 0
수학제외 나머지 97~100이라 가정했을때
-
아 4 1
같이 고대가고싶다 포에버 듣는데 고뽕이 마구마구ㅛㅂㅕㅂㅅㅂ 눈물을머금고고잠을쳐다봣어...
-
".............." "제 안에서 수험표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저...
-
프리렌도 아청법 걸리나 4 0
ㄹㅇ이가
-
아청법 그 드립 생각나네 4 3
어린이 보고 서면 아청법 안 서면 민식이법
-
알페스가 ㄹㅇ 척결대상이지 4 1
이것부터 막아야 됨 얘가 훨씬 사회적으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얘는...
-
할청법은 안 만드나.. 5 0
에휴
-
소두 2병마심 4 1
꾸우에ㅔ에에에에에엑
-
국어는 +-4점(진짜 잘찍거나 찍은거다틀리고 의문사 많이하면 달라지긴하는듯) 수학은...
-
그게 남은 마지막 문제거나 아니면 한바퀴 돌고 온 거라서 넘어갈 수도 없다면 어케 대처하시나요
-
난근데 3 1
6평9평수능이 다 또이또이엿음 오히려 교육청은 엄청 오락가락햇는데
-
메타를정상화하기위한 3 0
ㅇㅈ

비슷한 케이스로 한신대, 경기대가 있음
강남3구 명문학교 ㄷㄷ
ㄹㅇ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