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별별사람 [1379201] · MS 2025 · 쪽지

2026-06-28 19:29:21
조회수 386

서프 다들 문학이 어려웠다 하는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548

ㄴ아니 대체 나만 독서에서 우수수틀린거임?

원레 보통 틀려도 문학에서 많이 틀리는데 독서 이렇게 아예 싹 털린거 진짜 수험생활통틀어서 진짜 처음인데


요새 국어감 많이 떨어지긴했는데 같은 시험지의 문학이랑 비교해서도 개심각함


여론이 독서는 아무도문제시하지 않는거 같아서 더 좆된거같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