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국어는 어려울건데 6 1
작수처럼 대학을 못갈 이유는 평가원이 수학 표점을 살릴것이기에
-
정시100%는 덤
-
그리고 그 악인들이 정권을 차지하고 기득권을 먹는건지...참
-
남쟈업냐남쟈 4 0
여쟈업냐여쨔
-
난정체를알수없음 5 0
나더내가누군지몰라
-
오늘의 저녁 4 1
-
그 사람에겐 기쁨이 될 수도 있잖아요
-
띵보 기자회견 3 1
진짜 ㅈㄴ 웃기네 시발 ㄹㅇ 엄청 당당해서 웃김 멘탈 부러움
-
참교육 보고 자야지 4 0
진짜 교권 보호좀 해줘
-
대충 어떤 릴스를 합리적으로 비판하는 댓글을 씀 -> 긁혔노 ㅋㅋ -> 긁혔노 ㅋㅋ...
-
수학 뭐푸는게좋을까요 3 0
수학 4등급이고 세젤쉬 미친기분시작편 n기출 3점집중끝내고 지금 미친개념 중반?...
-
일본 브라질이랑 하나보네 4 0
이건 봐야겠다
-
야청물 저건 또 뭐임 2 0
건실하게 딸쳐라 건실하게
-
나유튜브하는데 4 2
구독자가46명이야
-
도태한남 코잘게 너희도 잘자 4 0
응애
-
강의평 2점대 전공필수 과목 3 0
경제통계학
-
이제 농농단은 멸망임? 4 1
애초에 빵빵단을 해야지 ㅉ
-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마음가짐 5 6
"내가 네 생각에 100% 동의하는 건 아니지만, 네가 그 생각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